외모적으로 완벽한 이상형인데 먼가 모르게 갑을 관계인 느낌이지만 얼굴보면 화풀림 피지컬도 훌륭
외모적으론 평범이하인 조건인데 개그코드 대화가 개잘통함 식성도 똑같음 만나는 날이 기다릴정도인데 외모는 익 취향이 아님
누가더 좋아???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외모적으로 완벽한 이상형인데 먼가 모르게 갑을 관계인 느낌이지만 얼굴보면 화풀림 피지컬도 훌륭 외모적으론 평범이하인 조건인데 개그코드 대화가 개잘통함 식성도 똑같음 만나는 날이 기다릴정도인데 외모는 익 취향이 아님 누가더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