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96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7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냐면 안무 그거아닌데...

안무 그거 아닌데... 를 연신 외치고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이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ㅇㄱ ㄱㅇㄴ ㅡㅇㅇ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졌나바빠졌나바럽마보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질거야 빠질 거야 너의 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곡 안무 기여운데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너무 파닥파닥나대는거 같아서 내본진은 끝까지 안해주길 바라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ㅁ ㅊ 그러고보니 내 본진 햇어 개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원래 안무가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안무가 진심 귀여움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쩌다 안무 바뀐 게 유행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만 이런게 아니었구나 안무를 왜 저렇게 추고 있는지 영원히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ㅘ ㄹㅇ 원래안무가 생각나거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원래 안무가 아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모른다고 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옛날이라 기억이 안남이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ㅠㅠ 원래안무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원래 안무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싸비 원래안무로 챌린지 또 유행 안 하려나...... 거기가 ㄹㅇㄹㅇ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거기도 비행기를 타고 가야 만날텐데 어쩌고 저쩌고 울먹울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쯔강을 건너건너 가고파도 돈이없어 힘들어<<돈이없어 힘들어 이부분 돌팬들 사이에서 나름 밈처럼 쓰이던 장면인데 여기도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만 느낀 거 아니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챌린지 안무는 누가 만든 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후디걸즈 크루 멤버가 만듦 댄서가 만든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ㅋㅋㅋ그 샤샤샤 할때 팔 동작이 포인튼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안무도 좋은데 애초에 챌린지가 다른 사람이 만든 버전으로 바이럴된 거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레이나 고음 때리기 들어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ㅜㅜ 유행할꺼면 원래버전으로 해주지 싶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안무 누가만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걸 안무라고 할 수 있나? 걍 처음 올린사람이 햇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인등판해줘ㅠㅠ 나나 리지 레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레이나랑 리지 올렸던뎅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ㅋㅋㅋㅋㅋㅋ ㄱㅅ 셋이 같이해줌좋겠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기여워요..ㅡ기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난 첫눈유행할때도 별로였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첫눈 원래 안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근데 유치한 안무 만들어추는거 별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이건 심지어 음악 빠르게 한거라....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틱톡 유행해서 그런가 음원 순우 ㅣ올라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앞이 포인트가 아니라 샤샤샤! 부터 포인트인데ㅠㅠ자꾸 오오오~~전에 애매하게 끊기는거 개킹받음,,,,도도도도도도해~~까지 들어줘야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거지 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그지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진짜 이거지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원래 안무가 훨 귀여운데 왜 저런 구린걸로 바꿔서 추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그냥 그 챌린지 이해 자체가 안됨ㅋㅋㅋㅋㅋ원곡자가 한것도 아니고 원곡춤도 아니고 막 챌린지 춤이 특색 있는것도 아니고 대체 뭘 보여주고 싶어하는건지 모르겟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니까 원래 안무가 있는데 왜 챌린지는 안무가 다른지 모르겠음ㅠㅋㅋㅋㅋㅋㅋ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챌린지는 보면 항상 안무 다른걸로 유행타긴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난 다같이 하면 더 재밌는 안무라고 생각해서 챌린지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플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꼰대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플 달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래 안무로 춰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댄서들은 그냥 자기들끼리 추고 싶은 춤을 췄을 뿐이고 그게 어쩌다 유행하게 된 건데 왜 원래 안무를 바꾸냐 별로다 이런 소리를 왜 들어야하는 거임.. 자기들이 만든 안무가 노래랑 잘 어울리니까 오 이거 다들 해보삼요 재밌음~ 하고 시작한 걸텐데 이젠 하다하다 이런 것도 욕을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ㄴㄲ 뭘이렇게 따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같이 즐겼음 장땡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꼰대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프로 불편러들많네....이런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싫어할 이유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곡자들은 챌린지로 노래 자동 홍보 되니까 좋기만 할텐데 안무가 어쩌구 저쩌구 참 별거 아닌거에 불만두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렌지캬라멜은 개이득이라 좋아할듯ㅋㅋ그럼 끝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
12:04 l 조회 1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
12:03 l 조회 1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
12:03 l 조회 1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
12:03 l 조회 1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
12:03 l 조회 1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2
근데 그러고 보니 요즘 '아이돌 특례' < 이거 이제 거의 사라졌다ㅋㅋㅋ
12:02 l 조회 12
정보/소식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12:02 l 조회 20
나 갈땐 시위 끝나라 제발
12:02 l 조회 6
공차 맛있는 거 추천 좀 해주라1
12:02 l 조회 6
개인 사정으로 탈퇴했다는 입장문에1
12:01 l 조회 26
이집트 역전으로 월드컵 사상 첫 승
12:01 l 조회 13
저건 ㄹㅇ 팬이 아니라 전형적인 남초식 벅차는 글이라 뭔가 거부감 드는것 같음4
12:01 l 조회 50
오픈준비중인데 도대체 왜 막 들어오는거야!!!!!!!!!!1
12:00 l 조회 21
아니 걍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 있음....3
11:59 l 조회 99
스테이씨 이번노래 왜 안뜰까5
11:59 l 조회 51
정보/소식 속보)JTBC, 최소한 인원 제외 멕시코에서 철수 지시5
11:58 l 조회 225
제왑 저긴 남 논란에 렉카식 영업하는거 좀 그만했으면 좋겠음5
11:58 l 조회 90
다른 회사들도 저때 시기에 데뷔한 아이돌들 대학교 대학원 나온 돌들 많을텐데ㅋㅋㅋ3
11:57 l 조회 53
오늘 놀티켓 머 티켓팅 잇어?1
11:55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