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97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른글에서 퍼옴
1. 단체 활동은 에스엠에서 계약금 없이, 솔로 활동은 아이앤비백에서 진행하는 조건으로 콘서트, 앨범, 광고 매출의 10% 스엠에 지불하기로 함(ip사용료 포함) - 첸백시 재계약 계약금 반납

2. 여기서 에스엠이 10%를 받는 대신 음반 유통 수수료를 5.5%로 낮춰주는 조건을 통화로 구두 계약

3. 아이앤비백이 카카오랑 대화하니 음반 유통 수수료 5.5%는 안된다고 20%로 해준다고 함(구두계약과는 다른 내용)

4. 그래서 아이앤비백이 유통수수료 5.5% 보장 의무 이행하라고(1번내용) 슴한테 계속 요청했는데 슴이 불이행함

5. 슴이 매출의 10%로는 그대로 달라고 함

6. 첸백시측은 슴이 5.5% 조건 위반했으니 매출의 10%는 줄 수 없다고 내용증명 보냄 -> 기자회견이러다 맞소송ㅇㅇ
스엠이 첸백시에 건 소송 = 계약 이행(매출 10%)하라는 소송

첸백시가 이성수에게 건건 1번 내용으로 계약했는데 말 바꾸니까 사기친거나 다름없어서 = 사기죄로 고소

현재 소송 내용 팩트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는 중립적인 정리긓임? 하도 정병이 정보소식 남발해서 뭐가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첸백시 어그로가 글쓴거서 중립적인거 가져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웅우우웅 대체 이게 지 인생에 뭔 도움이 된다고 아까부터 정의의 사도 마냥 이러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마플 신고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정리글 보면 mc몽이 공정위에 신고해서 일부 소속사만 5.5%였던거 전부 15%로 변경된 거라는데 뭐가 맞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렇게 알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나 이거 처음봄 궁금해서 쳐봤는데 11월에 공정위가 조사 나선것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사실이면 5.5% 못 받는다고 이행 못한다고 하는 게 이상한 거 아니야? 사실상 본인 소속사에서 모두 못하게 하고 자기네는 해달라고 하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에스엠은 그렇게 받고 있었고 이성수가 그렇게 제안해서 첸백시측은 ㅇㅋ한거야 매출의 10퍼는 말이 안되는 비율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임라인은 저거고 법정에서 가려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먼저 이성수가 제안했던거라 카카오 관련 소속사만 5.5 해줬으면 다 5.5해주던가 해야겠지 관련 소속사 현장조사 하는거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초에 여긴 서로 무슨 소송건지도 정확히 아무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소송들어가기직전에 서로 조용히 해결한다고 하고 이제 기사 안내거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아무도 모름 재판결과 몇달뒤면 나올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글도 딱히 중립적인 글 아닌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구두도 효력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거가 있어야 효력이 있을텐데 여기 아무도 모름 기다리면 재판결과 나오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증거는 있음 이성수도 부정하진 않고 단지 그 이후에 자기가 그 계약을 진행하지 못한 이유를 댄것뿐 -> 납득불가로 소송건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찾아봣는데 효력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성수가 먼저 5.5 제안하고 계약서에는 못쓴다고 하고 카카오랑 얘기 끝나간다 무조건 맞춰주겠다라는 녹음본이 있어서 이게 사기죄로 소송 가능한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ㅎ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소리야 그건 슴이 아니라 카카오가 조율이 가능한 거라고 녹음본에도 나와있어 무조건이라고 한 적이 없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보밋걸 일본커하라던데 맞아?
20:53 l 조회 1
홍명보가 옌스 안쓴이유..?
20:53 l 조회 5
OnAir 우와 더소스 생존1
20:52 l 조회 2
콘서트 영상 스토리에 올려도 되나? 1
20:52 l 조회 11
보넥도 아디오스 좋다1
20:52 l 조회 8 l 추천 4
투어스 무대효과 개이뻐 1
20:51 l 조회 10
아니 근데 기자회견 그 유체이탈 화법 또 들을 생각하니까
20:51 l 조회 4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3
20:51 l 조회 24
혹시 뉴진스 get up 같은 분위기의 노래 케이팝에서 더 있을까?2
20:51 l 조회 9
OnAir 생존 어딜까
20:51 l 조회 4
진자 유난유난 개유난
20:51 l 조회 40
와 이거 성찬 미쳐따..1
20:51 l 조회 42 l 추천 1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15
20:50 l 조회 154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52
김부장 재밌다길래 보는데 1
20:49 l 조회 58
축구러버 초딩들 오늘 축구소식 듣고 우는 영상들 슬프네ㅠㅠ
20:49 l 조회 19
난 ㅈㅉ 방탄 뷔 날티 스타일링 했을때가 제일 좋아2
20:49 l 조회 35 l 추천 1
유튜브 멤버십 갱신 하루 전에
20:49 l 조회 9
유로파 우승했을때로 돌아가고싶다...2
20:47 l 조회 27
차대절 생각보다 비싸다
20:4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