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99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우영이가 데뷔 전 카메라공포증 무대공포증이 심해서 이전 소속사에서 항상 월평 말아먹고 울었는데 지금 소속사 와서 멤버들이랑 직원들이 잘한다 괜찮다 칭찬해주고 응원해줘서 공포증 싹 사라짐



종호가 데뷔 시기 점점 늦어지니까 포기하고 다른 길 찾아야겠다고 2주 동안 숙소 안 들어갔는데 멤버들이 잘할 수 있다 포기하지 마라 응원해줘서 다시 돌아왔고 결국 포기하지 않고 데뷔함



성화가 데뷔 전에 노력해도 안 되는 것 같다고 포기하고 싶어 했을 때 홍중이가 자긴 노력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거라 배웠고 자기도 노력해서 성공하고 싶다 얘기해주며 위로해줘서 다시 기운 차리고 포기하지 않고 데뷔함



산이 처음에는 춤을 배워본 적도 없고 몸치였을 때 안무 수업 끝나면 혼나는 거 보고 윤호랑 민기가 산이 혼나는 거 보기 싫다고 일찍 오거나 늦게까지 산이한테 춤 기초부터 하나하나 다 가르쳐줘서 지금은 진짜 춤짱임




눈물이 막 나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이러는데 에이티즈를 어떻게 안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니네가 최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멤버가 아파서 스케줄 빠져도 눈치주거나 그런게 아니라 오히려 너가 더 속상할 거라고 위로해주고 괜찮다고 말해줌 항상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티니 다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ㅠㅠ애들이 왤케 서로를 구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평티니 할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늦티니인데.. 이런 서사가 있었구나 ㅠ 애들아 앞으로 행복만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너성망너망부터 너무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하나도 다 몰랐어 대박이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뭔가 악개나 정병들은 인기멤이 뭐든 많다는걸 생각 못하는거 같음
0:12 l 조회 1
내최애 호모 안빨리는데
0:12 l 조회 1
4개월 정도 간잽하던 곳 발 뺌
0:12 l 조회 1
팻캠으로 보는 연준
0:12 l 조회 1
걍 지금플 보고 있는데 이거같음
0:12 l 조회 1
요즘 유튭 뭐가 재밋어?? 암생각없이 웃고싶은데 !!
0:12 l 조회 1
난 최애한테 못되게 구는 멤이 더 싫음
0:12 l 조회 1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
0:12 l 조회 1
나 요즘 행복해!!!2
0:12 l 조회 1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 가??
0:12 l 조회 1
어그로 신고
0:12 l 조회 1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
0:11 l 조회 1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0:11 l 조회 1
플무로 조합인기하니까 오프에서 특정조합팬 많은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
0:11 l 조회 1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7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46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5
0:11 l 조회 19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6
0:10 l 조회 45
정국 사첵 의상 ㅁㅊ6
0:10 l 조회 3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