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1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0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장원영 성인되고 좋았던점은 의견에 힘이 실리는 느낌이 들었대 | 인스티즈


근데 이거 무슨말인지 좀 알 것 같음ㅋㅋㅋㅋ나도 나이 먹을수록 의견 어필할때 어리다고 무시당하는건 조금씩 줄어드는 느낌 들어서ㅋㅋㅋ어리다고 의견을 귀담아 들어주기보단 애가 뭘알아~하는 태도와 말투가 은근 기분나쁜 적 많았는데 성인되고부터는 점점 주변 어른들이 내 의견 귀담아듣고 조금이라도 반영해주려는게 느껴져서 내심 속으로 기뻤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아직도 아간데 왤케 어른이 돼있는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영이 진짜 시간 지날수록 참어른이 되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쥬님… 진짜 나보다 으른 같아 보여서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 나이는 내가 비교도 안되게 많은데 찐으른이란 공주님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영인 ㄹㅇ 똑똑하고 야무진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그동안 그만큼 연예계 입지가 올라가기도 했지.. ㄹㅇ성장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마인드 최고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어른스럽다 난 걍 성인인증 가능해져서 신났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힘이 생겨서 좋고 그 힘이 버겁기도 하다는 걸 느껴가고 있는데... 장원영은 진짜 뭘하는 잘 될 사람인 것 같음 나보다 어리지만 나보다 어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놔 진짜 장원영 뭐 이리 똑부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는 저 질문 받으면 통금이 없어요 술 마실수 있어요 이런대답할텐데 ㅎ..장원영 당신은 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스크림 맘대로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답 자체가 되게 생각 깊은 사람같닼ㅋㅋㅋㅋㅋㅋ 나라면 진짜 술마실수있다 이런 가벼운st 대답했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이에 비해 성숙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럽다 픽한 감다살 그 자첸데 앞으로도 공주 말 잘 듣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원영이만큼 긍정적으로 평판이 뒤바뀐 사람 본 적 없음…
뭘 해도 까이던 애가 긍정적사고 밈을 전파하기까지…
이미지 메이킹이라던 자기관리도 꾸준히 하니까 다들 리스펙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을 어캐 저래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면 볼수록 멋있는 사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21살이 말을 어케 저리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유도 예전에 이런 말 하지 않았나? 갓기원영 화이팅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그냥 나이가 먹어서 들어준다기보다는 그동안 보여줬던 면모를 보면서 들어준 것도 있지 않나 싶음 난 20중반 될 때까지 저런 건 못 느꼈거든 저 사람이 그 나이대치고는 진지한 면도 있고 생각도 깊고 그랬기 때문이 아닐까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싫으면 뮤트를 하면되지 뭘 싸워
18:37 l 조회 1
요새 게티vs인스타 이거 밈이야?
18:37 l 조회 1
그냥 모든 주제의 마플을 저 돌로 달리고 싶어하는 듯
18:37 l 조회 1
보플 차이진신 드디어 데뷔하나봐
18:36 l 조회 12
익들아 길거리에 아파트 계약금 0원 이런거 다 사기지??1
18:36 l 조회 10
투어스 콘서트 편곡
18:36 l 조회 12
그냥 강요고 뭐고
18:36 l 조회 21
ㅍㅁ 트위터일은 트위터에서 해결했으면 좋겠어
18:36 l 조회 10
오프에서 덕친생기면
18:36 l 조회 5
올드 아이폰으로 샐카 찍어달ㄹ라고 버블에 말하면 진상임?1
18:36 l 조회 11
원빈은 장발하면 분위기 ㄹㅈㄷ2
18:36 l 조회 17
아 걍 저기 팬들 겁나 피곤하겠다싶음5
18:35 l 조회 40
연성러 본업이 그쪽인 경우 많음? 4
18:35 l 조회 11
원래 32강 확률 이랬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19
진짜 이거 노래 제발들어줘 너무좋음 제발
18:35 l 조회 6
니네 요즘 뭐봐
18:35 l 조회 6
짹에서 알티 맘찍 잘터지는거랑 찐코어는 다르구나5
18:35 l 조회 51
참교육 한예리랑 천상열쌤? ㅅㅍㅈㅇ2
18:34 l 조회 22
홍명보 진짜 흥민이 싫어하는구나6
18:33 l 조회 67
너넨 베스킨라빈스 쿠폰 없어도 자주 사먹어??9
18:3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