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2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가 보이든말든 ㅋㅋ 하 멤들 정병 걸려서 나간 지오빠 돌아오길 바란다는게 진심 정병 완전체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ㄹㅇ 정신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버려졌는데 ㄹㅇ 못 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성불좀 해라 좀 놔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멀쩡한 멤버들 정병만듦ㅋㅋㅋ 아주 멀쩡하게 활동하고 있고 행복하다는데요ㅜㅜ 나간 지오빠나 응원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지들이 개패서 멤들 정병 걸리면 나간애가 돌아올거라고 믿음 ㅎㅎ 사이비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본인진 모르겠지만 우리판 걔 팬들도 이 마인드인가..? 그래서 사소한 걸로도 선 넘게 패는 건가?? 작년부터 스트레스 너무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탈퇴한거면 돌아올 가능성이 없는데 왜그러는거지 주어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인정
제발 니 오빠 응원 계속 해
그게 니 오빠를 위한거야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자기 오빠 솔로나 응원하지 왜 자꾸 남의 그룹에 난리인지 몰라.. 맨날 자기 오빠 있던 시절이 지금보다 뭐가 좋았고 다시 돌아가서 같이 있으면 좋겠다면서 멤버 패고 인성 궁예(이건 내 최애..) 제발 가시라고요 너네 오빠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고 탈퇴멤이랑 멤버 알페스하는 사람도 있더라 진짜 제정신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싫어 다 피뎊따서 보내버려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소공지 떴는데도 그러던데 진짜 제발 본진 소속사가 입만 고소한다 하지 말고 진짜 해주길 바라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딸 사진 보면서 일하는 노동꾼 짤 있는 사람
23:03 l 조회 3
원빈 이건 진짜
23:03 l 조회 7
근데 아까 플같은건 날조는 정정해야하는거 맞지않나...?
23:03 l 조회 12
해찬이 분홍색 잘어울린당
23:02 l 조회 6 l 추천 1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5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23:02 l 조회 7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13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4
23:02 l 조회 12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2
23:02 l 조회 8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15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1
23:01 l 조회 16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1
23:01 l 조회 22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3
23:01 l 조회 48 l 추천 5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5
23:01 l 조회 23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4
23:01 l 조회 12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8
23:01 l 조회 80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9
23:01 l 조회 78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3
23:01 l 조회 24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5
히든싱어 아이유 편 ㄹㅇ 안믿김..1
23:0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