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원빈이는 그냥 원빈이로 있을 뿐이고 우리한테 한도 안 맥이고 그냥 열심히만 하는 건데
원빈이는 그냥 원빈이로 있을 뿐이고 우리한테 한도 안 맥이고 그냥 열심히만 하는 건데
그게ㅜ너무 좋아서 과몰입 미침
진짜 입덕한 날엔 능력치에 도파민 max였어서 진짜 감격했는데 이 감정이 유지되는 게 신기함
나 지금 거의 신뢰나 마음은 5년 이상 좋아한 기분임 ㅠ
![[잡담] 원빈들아 근데 진짜 도파민 미치지 않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17/d4934371111b761d5db475e297d4de2d.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원빈이는 그냥 원빈이로 있을 뿐이고 우리한테 한도 안 맥이고 그냥 열심히만 하는 건데 그게ㅜ너무 좋아서 과몰입 미침 진짜 입덕한 날엔 능력치에 도파민 max였어서 진짜 감격했는데 이 감정이 유지되는 게 신기함 나 지금 거의 신뢰나 마음은 5년 이상 좋아한 기분임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