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27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6분 전 N리센느 3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60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 오늘 김포공항 생체인증기계 고장남


[마플] 라이즈 새치기 날조래 | 인스티즈




2.라이즈는 평소처럼 1시간반전에 와서 맨뒤에 줄섬

[마플] 라이즈 새치기 날조래 | 인스티즈

[마플] 라이즈 새치기 날조래 | 인스티즈




밑에는 타싸에 올라온 해명글

아니 이거 왜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그냥 지껄이냐 라이즈 일찍 왔음 일찍 왔는데 공항에 일반승객 너무 많아서 안쪽에서 계속 대기탔음 

공항측이랑 언제 나와라 얘기하면서 근데 기다려도 빠지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쌓여서 김공관계자랑 얘기하고 나왔음 

그리고 경호가 공항측 관계자 인솔 따라서 셀프등록대로 멤버들이랑 매니저 인솔해서 간건데 오래 기다린 일반 승객들이 팬들 옆에 들러붙고 사진찍고 

근데 라이즈 먼저 들어가는것 같으니 빡쳐서 소리 지른거임 근데 먼저들어갈려는거 아니고 셀프등록대 제일 뒤에 줄서있었음 영상에도 나와있음 

저 아저씨가 소리질러서가 아니고 처음부터 셀프등록줄 맨뒤에 있었어 



아저씨 말 하나로 라이즈가 일부러 앞줄로 새치기했다고 날조하면서 까는 글이 있길래 그부분만 정정함







12

대표 사진
익인154
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만 얘네 뭐라도 하나 걸려라 하는 사람 개많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불쌍
근데 나도 돌팬인데 늘 궁금햇던게 늘 팬들 몰려서 공항 개판돼서 욕먹으니까 연예인통로 추진했다가 또 연예인이 벼슬이냐 욕먹어서 추진실패 됐자나 ㄹㅇ 어떻게 해야하는거임...? 베스트 방안이 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팬들이 안가는게 최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현실적으론 안갈리가 없자너.. 비공스케여도 항공권 정보 돌아다녀서 다 가니까.. (붙순이 지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억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진짜 ㄹㅇㅈ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늘 하던대로 구라판 깔아서 클릭거지 ㄱㄹㄱ들과 억까들 ㅆㄹㅔㄱ파티지 뭐 댓 흐름보니 아니라는 현장말 나와도 받을 생각이 없네 근데 공항 매번 연예인 뜨면 저 개판인데 통로 왜 반대하는 거야 그거 뭐 얼마나 큰 특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안쓰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하나하나 다 설명이 해줘도 못믿겠으면 병원을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진짜 작.작해야지 정도를 모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2222 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개빡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붙수니,기자들이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이 정도면 역바하나 진짜 왜 이렇게 못 까서 안달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타싸에 사진인증박고 올린거 보고옴 걍 맨날 역바인지 견제인지 날조로 플타는거 개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아이돌 얼굴에 먹칠하네 붙수니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붙수니들 진심 개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진짜 뛰쳐가서 붙수니들 등짝 갈기고 싶네 정신 좀 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붙순이 진짜 너무 싫어
민폐오지고 소리지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뭐야... 진짠줄 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하.. 진짜 제발 안전부터 생각하자...
억까하는 사람들도 진짜 싫지만 애초에 붙수니들이 문제임 진짜로 본인들도 다칠 수 있고 아티스트들도 다칠 수 있고 일반인들도 피해보는 상황을 왜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뭐야.. 틧에서 보고 진짠줄…. 이거 안봤으면 계속 오해했을뻔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광야119 오랜만에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자료고맙워.. 다들 해피덕질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억까인지 역바인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다 설명 해줘도 욕하는거면 걍 그소속사 역바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저기 붙수니 엄청 심함 선배님들도 아직 그러고 후배도 난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아닐거라 믿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와 근데 라이즈는 고소하긴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조금이라도 화젯거리 생기면 걍 무지성으로 욕하는 애들은 좀 고소 당해서 정신 좀 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슴은 신인들 띄우고싶으면 고소부터 열심히 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와 타싸에 제대로된 인증 나오기 전까지 꾸역꾸역 영상에도 뒤에 선거 나왔는데도 새치기하려다가 실패한거다라고 한 거 ㄹㅈㄷ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공항 측에서 대기 시킨 거고 일찍 도착한 것도 맞는데 어쨌든 늦게 나왔다면서 호통 치는 것도 ㄹㅈㄷ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둥이방송 고민상담 보는데
15:21 l 조회 1
모든 호모판이 1차 없으면 팽 도는 건 똑같네
15:21 l 조회 5
근데 저런 류의 릴스를 어케 호모로 먹어?
15:21 l 조회 12
저긴 저럴수밖에 없는게 저 씨피러들한테 너무 많이 처맞음 타멤들이
15:21 l 조회 15
그 혹시 인티에 ㄹㅇㅈ 싸움 독방? 이런 거 못 파나
15:20 l 조회 23
라이즈 잘생겨서 좋아합니다
15:20 l 조회 14 l 추천 1
사복 잘입는 여자 아이돌 누구 있음 ?
15:20 l 조회 6
인티에서 용병 구해본 익 있어?
15:20 l 조회 7
ㅁㅋ 진짜 차라리 은퇴가 나을듯
15:20 l 조회 36
타조합 릴스 나왔음 아 소속사 기싸움 하네 했을거 같...2
15:20 l 조회 49
sip이 단어였어???
15:20 l 조회 14
주르륵 일한당1
15:20 l 조회 16
나 포토이즘 안찍어본 개머글인데
15:20 l 조회 10
주르륵 왔다
15:20 l 조회 10
저기 저거 말고 호모 떡밥 더 있어 개웃김
15:20 l 조회 54
장터 다음주 29일(월)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15:20 l 조회 7
악의꽃 재밌는데 마지막화 거슬리네ㅋㅋ
15:19 l 조회 10
패서 호모 떡밥을 얻은게 아니라 기다리면 알아서 주는 걸 2
15:19 l 조회 41
앓는글로 밀어주라3
15:19 l 조회 30
개인팬이 조합정병이 될수있나?2
15:1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