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옛날엔 마플이나 까빠나 정병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제는 탐라들어갔는데 불타고있으면 뭔일인지 파악만하고 그대로 나감
대부분 별것도아닌걸로 쳐싸우고있고 며칠지나면 다 별일 아니게 되어있더라구
오늘도 쳐싸우고있길래 바로 롤경기 보는중..
다들 덕질스트레스 받으면 그냥 다른장르 덕질 한번 해봐~~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옛날엔 마플이나 까빠나 정병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제는 탐라들어갔는데 불타고있으면 뭔일인지 파악만하고 그대로 나감 대부분 별것도아닌걸로 쳐싸우고있고 며칠지나면 다 별일 아니게 되어있더라구 오늘도 쳐싸우고있길래 바로 롤경기 보는중.. 다들 덕질스트레스 받으면 그냥 다른장르 덕질 한번 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