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32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9
이 글은 1년 전 (2025/1/18) 게시물이에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는 나경원(서울 동작을) 국민의힘 의원이 미국 쪽 인사들에게 “야당의 내란 선동으로 인한 대통령 탄핵소추 등 대한민국 정치 실상을 적극 알리겠다”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는 극우 세력 등은 ‘중국을 무너뜨리려는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가 취임하면 한국의 부정선거를 밝혀내고 윤 대통령을 지지할 것’이라는 음모론을 퍼뜨리고 있다.


보도자료의 방점은 12·3 내란사태 이후 윤 대통령 탄핵에 맞춰졌다.



나 의원은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등이 참여한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을 “야당의 내란 선동”으로 규정한 뒤, “정국 안정을 위한 여당의 노력을 (트럼프 쪽에) 전달해 한국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신뢰를 공고히 하는 것이 이번 방미의 중요한 과제”라고 했다.



특히 나 의원은 “야당이 탄핵안에서 자유진영 중심의 적극 외교를 폄훼하고 친전체주의적 반자유주의 세계관을 드러낸 것에 대해 미국 측에 상세히 설명하고, 대한민국의 정치 상황 실상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했다.

https://v.daum.net/v/20250117150511574
대표 사진
익인1
참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더이상 쪽팔려지지 말자 진짜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왜 내가 부끄러워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 쟤 출국금지좀시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영어 잘함? 가서 해봐 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치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지마 제발 부끄럽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럼프한테 말해서 뭐하게
트럼프한테 말하면 뭐???????? 한국이????? 당장 구해야겠어!!!!!!! 이러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민주인사 어서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제발 경원아 좀.. 그만설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진심 쪽팔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체주의 뜻도 모르나봐 전체주의 추종자는 니들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짐들 단체로 극우유투브 보나보다 거긴 트럼프 정부 굥 지지한다고 믿자나 창피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제발 쟤좀 어디가둬두면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제발좀..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라 쪽팔리게 그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라리 가서 망신당하고 만신창이로 깨져서 왔으면 좋겠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 32강도 못 가는 거는 얼마만의 일이야?
10:15 l 조회 1
빙고판은 가운데가 "O"으로 마무리 될거같은 느낌
10:14 l 조회 1
혈연 지연 학연 개 ㅈ같은 한국축구
10:14 l 조회 1
지금 간절한팀들이 다
10:14 l 조회 1
아니 왜 체코를 이겨가지고
10:14 l 조회 1
OnAir 하ㅠ 저게 또 온사이드네..
10:14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ㅋㅋ아 생중계하는 사람들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0:14 l 조회 1
경우의수9개중에
10:14 l 조회 1
OnAir 공격좀해
10:14 l 조회 1
인스파이어 아레나 콘서트 자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14 l 조회 1
OnAir 별개로 우즈벡 응원....
10:14 l 조회 2
OnAir 32강에도 못갈줄은 정말 몰랐는데..
10:14 l 조회 10
감독 보다는 선수들 잘못 아닌가...
10:14 l 조회 28
OnAir 솔직히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 해놓고 32강 갈려는건 양심없긴 해
10:14 l 조회 10
짜피 탈락이네ㅋㅋㅋㅋ
10:14 l 조회 8
OnAir 그래 운빨로 기대하면
10:13 l 조회 15
처음엔 9개 중에 3개 당연히 되지 했는데
10:13 l 조회 21
찰리xcx brat 이거 왜 명반취급 받는거야??1
10:13 l 조회 9
무승부만 아니면 되는거 아니었어?3
10:13 l 조회 26
OnAir 만약 이 경기를 어찌저찌 다시 이긴다고 한들 또 오스트리아 알제리 극악의 경우의 수를 기다려야 하는 게 ㄱ ㅐ눈물남
10: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