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환승연애 정주행 후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9/13/424eb648ee286dae7981d918e1593bc7.png)
환승연애 시즌1부터 3까지 정주행했는데
시즌 1 처음 봤을 때 보호커플의 감정선 다시 따라가며 보니까 더 마음아프고 힘든 느낌
레전드 편들 많다하지만 시즌1이 가장 기억에 남는 커플도 장면도 많았던 것 같아서 재미있게 다시 볼수있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환승연애 시즌1부터 3까지 정주행했는데 시즌 1 처음 봤을 때 보호커플의 감정선 다시 따라가며 보니까 더 마음아프고 힘든 느낌 레전드 편들 많다하지만 시즌1이 가장 기억에 남는 커플도 장면도 많았던 것 같아서 재미있게 다시 볼수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