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72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7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개그맨 윤성호 뉴진스님 이름으로 책 발간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뇌절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기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볼때마다 불교 진짜 진보적이란 생각밖에 안듦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종교가 이렇게 오픈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다른 종교였음 벌써 저 캐릭터로 활동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긍까.. 불교 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써먹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교가 이걸 용인 해주는게 신기함ㅋㅋㅋㅋㅋ 돈 벌이 수단으로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용인하고 말고 없이 그냥 불교는 다른 사람한테 간섭 안할걸...? 걍 불교는 내가 잘하면 된다 내가 덕쌓으면 된다 이런게 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정말 위로되는 말씀 많이 해주셔서 좋음 웃으면서 볼수 있었고 덕분에 마음의 위안 많이얻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엄마 불교 신자지만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뇌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즉당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싫어하지?? 읽어보고 싶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마 뉴진스 이름 차용해서 뇌절한다고 싫어하는거같은데 저번에 무슨 굿즈인가 뭔 말 나왔던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뉴진스로 언플 너무 많이 함 굿즈도 비슷하게 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뉴진스 비슷하게 이름쓰고 굿즈도 비슷하게 내면서 라스나와서 김구라가 ㄴㅈㅅ 힘들텐데 응원해달라하니까 자기가 잘 모른다고 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뉴진스 이름 쓸건 다 쓰고 정작 라스나와서는 뉴진스 응원한마디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ㄴㄲ 심지어 김구라가 한마디 해달라고 했는데도 모르는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와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불교신자들 다 좋아해서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심지어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마나 잘되려고 그러세요? 이 말 되게 좋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이 지은것도 아니고 주지스님이 직접 지어주신건데 뭘 뉴진스 이름을 써..ㅋㅋㅋ 직접적으로 뉴진스랑 엮어서 뭐 한적도 없고 스님이 지어준 법명이 우연히 겹쳐서 사람들이 재밌어한거지 언플은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뉴진스님 뉴진스 검색해보셈 언플을 안하나ㅋㅋㅋㅋㅋ이전에 계속 뉴진스랑 협업을 원한다, 뉴진스의 항의를 기다리고 있다라면서 저번 라스에선 뉴진스 왜 힘든지 관심없다라는데 누가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면 굿즈는 왜 뉴진스 스타일로 냄...? 본인 걸로 내야지 로고 스타일 그대로 쓰면서 안 쓴다는 건 좀 양심 없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개똑같은데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로고 진짜 뉴진스 로고 똑디긴하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영문도 그냥 뉴진스-님이라 포즈도 걍 어텐션 아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라는 거ㅑㅇ 뉴진스노린 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는 이름도 못쓰고 있는데 남은 잘쓰고다니네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뇌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허락 받고 하지 않았을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뉴진스의 항의가 오길 바라고 있대 근데 무슨 허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 말 하는거 자체가 마케팅이지...!
진짜 협의가 안되었으면 조용히 사라지거나 소송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구를 위한 마케팅인데…? 소송이 쉽냐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케팅이 별거니? 노이즈 마케팅도 마케팅임
뉴진스가 영세한 곳도 아니고 이거는 소송들어가면 개그맨 측이 패소 확정이라 소송 하려고 했음 진작 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4에게
가수 측도 안무 은연중에 무도 춤 연상되게 하는 것 보면 일부러 이런 거 의도하는 것 같음 재미있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4에게
이건 뭔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3에게
순진쓰...
예전에 무한도전 안무 비슷한걸로 따라한다는 루머(밈/긍정적)생겼는데 그런것도 알고보면 노이즈 마케팅임.. 처음거는 우연이라도 입소문 한번이라도 더 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으니까 계속 차용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4에게
개뜬금 가수측 안무를 얘기하네 걍 지나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3에게
아니ㅠㅠ 이게 이해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4에게
개그맨 실드치는 거 아니고 연예계 저렇게 돌아간다는 거임... 지들끼리 알아서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4에게
개그맨이 적극적으로 방송에 언급하는데 이게 직접적으로 가수 이미지나 수익에 손해를 끼쳤으면 진즉 조치를 안했겠니.. 기업인데..? 주로 개그맨측이 이득보는 상태긴 하지만 가수측도 밈 마케팅이 되니까 서로 원만하게 합의 했을 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4에게
순진한 게 아니라 뇌피셜이니까 하는 말이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7에게
그건 인정합니다ㅎ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비호감이다 이름 쓸건 다 쓰고 라스에서 응원 한마디 해달라니까 쏙 빠지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댓보니 저거 사면 안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뇌절.. 라스 본 이후로 별로 좋게보이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아... ㅋㅋㅋ 팬들 진짜 예민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 예민ㅋㅋㅋ 팬 아닌 사람이 봐도 뇌절 맞구만; 불교 신자인데도 저 사람 왜 저러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이게 예민하다고? 댓글 한번 쭉 읽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 애들 특 본인 본진 이름 그대로 쓰면 발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팬몰이 왜 안하나 했다ㅋㅋㅋㅋ 반박 못한데 꼬우면 꼭 팬몰이하면서 예민하다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원 안한다고 윽박지르는건 참신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원안한다고 윽박지르는걸로 보이면 어쩔수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제 뉴진스 이름 공식적으로 안 쓰던데 화낼 필요 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응원하라는거 신박했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간접선거제가 아니라 직선제 도입 잘 시행중이란게
17:04 l 조회 2
대통령 축구 전 구단주였잖아 성남fc
17:03 l 조회 27
코르티스 커버 일반인들이 올린 거 보는데 카메라 무빙이 ㄹㅇ
17:02 l 조회 11
성찬이 겁나 신났네ㅋㅋ5
17:02 l 조회 76 l 추천 3
정국 라방에서 아이유노래 불렀네
17:02 l 조회 48
와 성찬 얼굴 미쳤네3
17:02 l 조회 67 l 추천 8
행복한 정국3
17:01 l 조회 35 l 추천 1
진심 캘빈 오늘 정국라방 편집하고 음악넣어서 광고 내보내도 됨7
17:01 l 조회 46 l 추천 4
뮌헨에서 월드컵 가는 선수들중에 민재빼고 다 32강 갔댄다1
17:01 l 조회 26
사녹 블리먹엇는데 2
17:01 l 조회 35
원아페 하투하2
17:01 l 조회 44
정우영 선수는 이번 월드컵 국대로 못 뽑힘?5
17:00 l 조회 51
내돌 월드컵시기에 컴백해서 걱정했는데...
17:00 l 조회 42
피파 징계받아도 개입 확실히 하라는 건 도대체 뭐임2
17:00 l 조회 29
보넥도 멤버들이 정규 활동 3주 추진했대 🫳🏻🫳🏻3
16:59 l 조회 56 l 추천 5
염병 다채롭게 이재명 걸고 넘어지넼ㅋㅋㅋ5
16:59 l 조회 44
진짜 판이랑 추구미 안 맞는다3
16:59 l 조회 71
아 핑계고보는데 최민식 아저씨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2
16:59 l 조회 19
올해 월드컵 안본 내가 승자다
16:59 l 조회 9
아 라이즈 큐시트봐;26
16:58 l 조회 42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