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98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상근이가 출석한거 물어가기도 한다매...???ㄹㅇ임????
대표 사진
익인1
엥ᯅ̈ 미친ㅇ거아냐?̊̈?̊̈ 시간 정해놓는거까진 봣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걍 어떤글보고 쓴거랔ㅋㅋㅋㅋㅋㅋ표현이 틀릴수도있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다음날 일정시간에만 출석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석부 물어가서 일정시간만 출석 가능하게 함... 시간 랜덤이라는데 심하면 새벽 시간대도 있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출석부를 물어가는구낰ㅋㅋㅋㅋㅋ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일정 시간에만 출석할 수 있는데 그때 못 하면 얄짤없이 끝이야 나 그거 때문에 몇 달 동안 열심히 채운 거 초기화된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출석한거 말구
출석부를 물어가 !! ㅋㅋ
지정된 시간에 출석해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그뜻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근이=운영자...라고 해야하나...? 나는 인티 좀 되긴 했는데 타로나 포인트 이런걸 거의 안해섴ㅋㅋ뭐라 설명하기가 ㅠㅠㅠㅠ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한시간 내에만 출첵할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한창 하다가 맨날 물어가서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개물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착상근이.. 매주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자주온다 오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그래서 등업일자 채우고 바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속 출석 일수 길어질수록 더 많이 물어감 진짜 징하게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출석 뺏기는거야? 영원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저러는거야…70일대 깨지이후로 다시안했는데 얼척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쩐지 자정에 할라햇는데 언제언제만 가능하대서 그래라 햇는데 물어가는거엿군..그래서 강아지도 뜨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팍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해외여행 하고 있을 때 물어가서 상당히 신경 쓰인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7번까지 가져간적 있음 일찍 잘려고 하면 막 오후 11시에 가져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간대 랜덤으러 해서 새벽 당첨되면 무조건 못함 ㅋㅋㅋㅋㅋ....새벽 3-4시 당첨 최악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푸하항 이번달에 그만 오셨으면 조켔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나 이미 이번달에 출석부 6번 물어감.. 내일 또 해야돼.. 왜이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상근이는 거의 경비견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것 때문에 200 넘은 거 깨졌어 ••• 아침 여섯 시부터 일곱 시는 너무했잖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출석체크 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나 근데 지기 싫어서 새벽 5~6시에 온 거 알람 맞춰 깨서 출석함
상근아 진짜 눈치 챙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근아....ㅜ.ㅜ하루에 두번와주면 안되겠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
12:20 l 조회 1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
12:20 l 조회 2
요즘 태산 사진 주움
12:19 l 조회 9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2
12:19 l 조회 13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2
12:18 l 조회 29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7
12:18 l 조회 28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1
12:18 l 조회 15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2
12:17 l 조회 31 l 추천 1
아 위버스 사녹 걍 랜덤으로 했으면 좋겠다4
12:17 l 조회 16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2:17 l 조회 28
에이티즈 앨범 새로운버전 가격이 16만 4800원임...2
12:17 l 조회 31
피부 관리 1도 안하는익 있어?2
12:17 l 조회 25
아니 ㄹㅇ 스키즈보다 더 헤드라이너가 누구임14
12:17 l 조회 106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8
12:16 l 조회 93
와 진짜 밴드는 라이브가 짱이구나
12:16 l 조회 10
무대에서 표정 잘쓰는것도 재능인가 노력으론 한계가 있나?6
12:16 l 조회 30
투어스 싸움썰 보는데 도훈씨 진짜 억울해보임ㅋㅋㅋ
12:16 l 조회 29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12:16 l 조회 43
정병짓하고 삭제하면 긁을라고쓰고 튀는건가?1
12:16 l 조회 18
에반 타이틀곡이 라이드 오어 다이이거맞음?
12:1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