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98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뮤지컬인데 가족 계정으로 잡은 거 내 계정으로 옮기고 싶어서... 내 계정 아니면 양도할 때도 사기라고 의심받고 나중에 환불 받기도 번거롭더라고

인기 많아서 매진된 회차인데 너무 도박인가? 근데 너무 옮기고 싶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안가도 되는거면 ㅇㅇ 꼭 가야하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옮 자체가 도박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팤은 시도해봤는데 실패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인팤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뮤지컬은 해볼만하지않을까 돌콘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딩있으면 안뜰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옮 해야 하는 이유가 뭐임? 아직 갈지 말지 몰라서 그런거야? 양도 가능성 열어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있는데 갑자기 캐슷 변경 돼서 환불해준다고 하면 무통장 한거 본인명의 계좌로만 입금 받을수 있더라고 근데 가족 몰래 잡은거라 그런 경우에 굉장히 난처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가도 상관 없으면 해봐 인팤 아니면 예대는 없는 거지?
근데 지금은 너무 이르고 경험상 5시 쯤이 제일 사람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예대 기간이 아니야 고마워 5시까지 열버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기많은 회차면 도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싶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뮤지컬은 아니고 콘서트였는데 새벽 3시 반에 실패한 적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1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
3:37 l 조회 1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
3:36 l 조회 3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
3:35 l 조회 6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1
3:34 l 조회 14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8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1
3:32 l 조회 32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4
3:32 l 조회 15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35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58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9
3:29 l 조회 100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3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54
라이트 덕질이 최고야2
3:26 l 조회 25
돌팬 연령보다 돌이 한을 먹이냐 안먹이냐가 더 중요
3:26 l 조회 23
근데 요즘 10대들이 좋아한다는 유튜버나 스트리머가 누구누구임??2
3:26 l 조회 57
근데 아이돌 덕질 다 비슷하지않음?ㅋㅋ
3:25 l 조회 19
일본 브라질 이길듯
3:25 l 조회 12
아니 요즘 알페스판 다 죽었다는데 왤케 많아7
3:25 l 조회 49
그냥 늙크크 악개들은 집요함이 개질려7
3:24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