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시간도 명확하게 안알려주고 실근무시간도 8시간 넘도 밥시간 30분이고 사장은 없음.. 전화했더니 자기가 아직 출근을 안했대 근로계약서 이런거 물어봤더니 알고 인지하고있대 알겠다하고 끊었는데 좀.. 연락달라고 다시 연락해도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출퇴근시간도 명확하게 안알려주고 실근무시간도 8시간 넘도 밥시간 30분이고 사장은 없음.. 전화했더니 자기가 아직 출근을 안했대 근로계약서 이런거 물어봤더니 알고 인지하고있대 알겠다하고 끊었는데 좀.. 연락달라고 다시 연락해도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