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28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7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장하오 선생님 덕담 겁나디테일해[잡담] 교사 자격증 있는 아이돌의 새해 덕담 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교사자격증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사범대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네 음악교육과 수석입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씨체 나보다 예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업 사업 인간관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씨 ㄹㅇ 잘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지
진짜 쌤같음
약간 게시판에 글쓰면 댓글로 답장해주는 인강쌤재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 선생님 올해 꼭 합격할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 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사 자격증 그냥 있는 거 아닌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도 교사자격증 쉽게 안주듯이 중국도 전문 과정 밟아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나라 교원자격증 어려워?? 관련 과 졸업하면 주는 건데 쉽게 주는 거 맞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아무나 사대, 교대 들어가는 게 아니니 관련 과를 졸업하는 게 쉽진 않잖아ㅋㅋㅋ 하다못해 교직이수도 성적이 돼야 하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교대 사대 교직이수 다 성적이 좋아야하고 교직 필수+선택 과목 2n 학점 정도 들어야하고 필수 이수 전공과목도 다 신경 쓰고 계산해서 들어야댐 봉사 60시간 교생실습 심폐소생술 교육 n회 성폭력 예방 교육 등등 다 들어야하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 나도 교대 졸업했고 지금 교사라서 나도 알아…
처음부터 비전공생이었으면 교직이수 해야됐을거라 좀 불편한 점 있겠지만 애초부터 교사대 간 거면 교원자격증 받는 게 그렇게까지 어려운 일은 아니라서 한 말이었음. 임용 합격도 아니고 졸업하면 졸업장 나어듯 그냥 나오는 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도 어렵지만 중국도 필기시험 구술면접 다 봐야된대 장하오는 거기다 수능 1등해서 사범대 간건데 아이돌 견제하겠다고 교사 직업 아무나 되는거 아니냐고 폄하하는건 좀ㅎㅎ 자기도 적으면서 어그로 같단 생각 안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견제하려는 의도로 말한 건 아니었고..교사 내 직업이라서 아무나 되는거라고 생각 안해ㅠㅋㅋㅋㅋㅋ 나도 교대 나와서 임용 붙기까지 힘들었는걸.. 근데 교원자격증이랑 임용합격은 엄연히 다른 건데 자격증이 엄청 힘든 것처럼 말하는 게 신기해서 한 말이었음 자격증은 졸업하면 그냥 줘 그걸로 정교사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중국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는 교원자격증 받는데까진 필기 구술 필요없어 그건 임용시험임..
교원자격증=교사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1에게
그럴수도 있겠다 나도 하오 좋아하면서 알게된건데 중국은 교사자격증 시험 통과해야 받는다하다라공 자격증이니깐 그리고 중학교교사 고등학교 교사 다 다르다고 알고 있음 하오는 고등학생 가르칠수 있는 자격증 딴걸로 알고 있어 그리고 중국은 교사가 공무원이 아니니깐 더 확실히 시험보고 자격증줘야 학교에서 채용할때 쉬울거 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6에게
오 그렇구나 우리나라랑 다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삭제한 댓글에게
처음부터 중국이 쉽다고 말한 적 없어 중국쪽은 애초에 잘 모르고.
우리나라 교원자격증은 졸업하면 주는 거라고 얘기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1에게
아니 대체 왜 아이돌 앓는 거에 들어와서 너 대입을 하는거임; 이해불가..심지어 잘 모르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6에게
그래 알겠어 …. 애초에 본문 내용으로 얘기하려던 거 아니었고 중국 쪽 얘기한 적 없으니까 취소할게 됐지 ㅎ
내가 중국 쪽이 쉽다고 했니.. 저 아이돌 분이 쉽게 땄다고 했니.. 내가 가지고 있는 자격증이라 임용이랑 달라서 어려운 건 아니라고 한번 얘기했다가 아이돌 팬들 다 몰려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1에게
자기가 아이돌 글 들어와서 다 몰려오네 이러네ㅋㅋㅋㅋ그렇게 쉽게딴거면 걍 반납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1에게
이런 애들은 대체 뭐가 문제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생도 했었음 아이돌 안되면 돌아가서 선생님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주는게 어딨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줌마 긁힌 티 내지 말고 지나가세요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인같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무슨 회사 팀장님 새해 덕담같앜ㅋㅋㅋㅋㅋ글씨체까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씨 처음보는데 필체가 좋으시네
한국어 배운지 얼마안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필체가 진짜 선생님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네 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데 필체가 진짜 선생님 그 자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몰랐는데 대박 인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고 봐서 그런지 진짜 선생님 바이브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학업, 사업, 인간관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교사스탯으로 아이돌 요새 웹소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실화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장선생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같이 웃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전문직 자격증 있으면서 아이돌하는거 대단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4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3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3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46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2
7:18 l 조회 82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17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23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36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5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22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17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32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0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3
난 축구 언더독이 이기는 게 그리 재밋드라
6:27 l 조회 19
ㅁ친 하투하 뮤비 올라온지 하루만에 943만회 도랏냐 ㅋㅋㅋㅋㅋㅋㅋ1
6:25 l 조회 221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5
6:11 l 조회 131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90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7
6:04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