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85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정일훈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2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단체 활동하면서 얼굴들 익히게 하고 
유닛은 4유닛이나 있어서 원하는거 골라 잡으면 되고
여차하면 u활동 하면서 또 유닛끼리 섞으면서 환기 시키고..
25명중 하나는 취향 있을거라 약간 개미지옥…
그리고 ip 하나 팔면 25명이나 세트로 오니까 엔시티존,스타벅스,산리오 이런 ip콜라보 하고..
ㄹㅇ 돈뽑기 최적인 시스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도 체제 좋은데 유닛만 생각하면 사실 체제 없어져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벌기는 엄청 좋지 솔직히 돈 생각하면 개잘만든 체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딱 돈에 최적화된 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닛 네개 다 컨셉 너무 달라서 그냥 하나만 잡아도 비교 안하고 내덕질만 하면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비교 시작하면 끝도없이 불행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시즈니인 입장에서 비교 안하기 어려운거 아는데 비교하면 끝도없음..... 비교만 안하면 한 먹을 일도 거의 없고 잼컨 많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점이 있긴하지 진짜 ㅠㅠ 근데 단점이 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수만이 그 생각으로 몇십년간 꿈으로만 같고 있다가 엔시티를 만들어냈고 결국엔 무한확장 끝났잖아 안 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력만 받쳐주면 돼...(생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ㅌㅌㅌㅌㅌㅌㅌㅌㅌ 네오센터 충원좀 시켜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하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u 체제 좀 잘 써먹었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엔시티만 할수있는 건데 이걸 왜 활용 못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파기 재밌긴함
물론 그 체제 안에서 초반에 멤버들이랑 팬들 멘탈적으로 갈린게 맘이 아프긴한데
난 한 유닛팬인데도 내 최애가 다른 유닛 멤버랑 붙는 모습 보고싶기도 함
관계성 경우의 수가 쌉 많아서 그 재미도 크고 질리지가 않는달까
다같이 모여서 재밌는 것 좀 해봐봐 싶다가도 유닛에나 더 신경써라!!! 됐다가 나만해도 아수라백작이긴한데ㅋㅋㅋㅋ 네오센터가 정말 기획 잘해서 이 훌륭한 멤버들 잘 활용해주면 좋겠음 공백기 될때 엔랩 했을때처럼 U로 노래도 좀 팍팍 내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인력보충해서 단체 잘 굴리면 너무 재밌는 시스템인데… 2020때 유입 많았던거 생각해보면ㅠㅠ 단체 앨범 노래도 진짜 다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단체 좋아~ 엔시티의 매력 그런데 유닛들 서포트 좀 잘해줬음 좋겠어... 그것만 바랄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겹맴이 최애라 그것만의 매력이 있는데 체력땜에 갈리는거랑 겹치는 유닛들 스케 배정… 그것만빼면 덕질 솔직히 진짜 잼씀
내 최애 없는 유닛들도 싹다 매력적이고 노래 다 들어봄 같이 자컨같은거 찍는것도 좋고
솔직히 평생 엔시티할거 같긴함
그리고 내 최애 없어도 엔시티유가 짱잼임 ㅋㅋㅋㅋ 난 갠팬이라기보단 최애온탑 그룹팬이라..
무튼 너무 영향안받는선에서 단체앨범 또 빨리 보고싶어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즈니 된 뒤로 엔시티 노래만 듣는데 질리지가 않음 ㅋㅋ 최애가 가장 좋기는 하지만 멤버들 거의 다 매력있고 유닛별로 색도 달라서 덕질하기 재밌음 ㅋ 슴이 이 체제를 좀 더 잘 써주기를 바랄 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
10:05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
10:05 l 조회 2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0:04 l 조회 4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6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6
10:03 l 조회 41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15
키 158 플로어 비추임?5
10:02 l 조회 39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18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24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24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69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9
10:00 l 조회 28 l 추천 6
1박 2일 먹을거만 좀 사서 쉬다 오고 싶다2
10:00 l 조회 21
정보/소식 아이들, '아는 형님' 네 번째 완전체 방문…7월 다시 뭉친다1
10:00 l 조회 18
이때싶은데 갠적으로 아이돌판 영통+포토회이런거13
9:59 l 조회 98 l 추천 1
요즘은 스탠딩에서 핸드폰 번쩍 올려도 돼? 10
9:59 l 조회 31
OnAir 크로아티아 축구 보는데 모드리치 이분이 제일 유명한가보네4
9:59 l 조회 31
나 그 브라이언님 샤워영상 보다가 댓글 공감함 아오 ㅜㅜ ㅋㅋㅋ1
9:58 l 조회 57
못하는 돌을 탓해야지 왜 영통을 없애자함7
9:58 l 조회 87
보통 독방은 마플 지양하는 편인가?23
9:58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