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동북공정인거 알고있는데 외대 다닐때 그렇게 배웠는데 언제 개정된거임?
이랬는데
너가 잘못배웠다 동북공정으로 배운거다 외대라고 다 옳은건 아니지않냐 이럼서 딴소리하고있네
대체 뭐가 문제냐 저런 애들은,,,
|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동북공정인거 알고있는데 외대 다닐때 그렇게 배웠는데 언제 개정된거임? 이랬는데 대체 뭐가 문제냐 저런 애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