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2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5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하인드 분량으로 마플타는 애들은 진짜 뭐지 돌덕질 원투데이인가
대표 사진
익인1
편집자 재량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돌은 지입으로 다 편집 당했다고 말해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편집도 할 분량이 있어야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분량 많이 찍어도 편집자 재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쳐내고 편집하는경우가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도 맞고 댓글도 맞음… 진짜 왜 분량적은지는 아무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맞아 나도 본문이랑 같은 생각이였는데 여러돌 파보니까 아닌 경우도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주어 있는 거면 누군지 모르고 다는 겁니다만 ㄹㅇ 이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하인드는 멤버 재량이 맞다고 봄 걍 각 잡은 자컨에서 적은 건 소속사 문제 맞고 물론 내 댓글은 내 돌 기준임 타돌은 다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집자 재량과 돌바돌이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편집자 재량이 컸어
같은 돌이고 텐션도 비슷한데 편집자 바뀌니까 분량이 달리지더라
아 글고 찍는 스탭들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부분은 찍는게있어야 분량 나오는게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멤버 재량이 더 커 고로 분량 많은 멤 보고 나댄다고 그만 뭐라 했으면 좋겠음ㅋㅋ
진짜 덕질하는 돌마다 분량 많은 멤 뭐라하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하인드는 멤이 찍어야 나오는 거 맞음 왜냐면 우리 자컨 비하는 늘 분량 많은 멤버가 정해져있음 그 멤들이 카메라 들고 다니면서 멤버들 비춰주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도... 최애가 그역할이라 난 너무 좋지만 분량 적은 멤 악개들이 욕하고 있겟네... 근데 얘도 다른 멤 쉴때 카메라 와서 말해주고 재롱떨고 할말 없어도 소감이나 느낌 어떻게든 말해주고 그런 노력 하는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너 최애가 노력하는 거…. 난 분량 없는 멤 팬인데 데뷔부터 지금까지 분량 많았던 적이 한번도 없어 어쩔 땐 3분도 안 나옴ㅋㅋㅋㅋㅋ 같팬들이 회사 욕하는 거 그만했으면 좋겠음 그럼 내 최애 노력 안 하는 것만 파묘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애매한게 뭔가 이슈가 있을 수 있다거나 민감한 주제 아니어도 팬들 사이에서 말나올만한거면 편집하고 계속 폰보고 쉬는 모습만 찍히면 또 편집하고 먼저 와서 카메라 앞에서 떠들거나 장난치는 멤버들 있을 수 있고...정답은 없음 돌바돌 편집자 재량 둘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맨날 폰만보던데 안나올만도하지 다른멤버가 질문해도 대딥도안하고 머쓱해지던데ㅋㅋㅋ 분량많은애들은 카메라가 본인안찍어도 앵글안으로 알아서들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든 정답은 없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돌 전체는 편집자 재량/그안에서의 분량은 멤버들 재량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멤버 재량도 맞는데 말그대로 스탭들이 무대 밑에서 연습하는걸 촬영을 많이 해야되는것도 있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ㅋㅋㅋ 셀캠까지 들고다니는거 팬들이 뻔히 봤다는데 비하인드에선 통편집 되는 경우도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글의 경우가 맞음 카메라 가면 최애가 피하고 뒤에서 휴대폰하고 있는거 찍힌 적 있고 타멤이 질문하면 단답으로 답하고 그런적 많아서... 내본 최애들은 이젠 그러려니해서 멤까질은 안해 근데 멤까질해봤자 역풍올걸 알기때문에 갑자기 댓쓰다 슬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상황에 따라 다르고 (ex. 말많이해도 편집할만한 소스가 없음/ 말은 적게하지만 편집할만한 소스가 많음) 진짜 케바케라 멤버의 노력탓이라고 말하긴 싫은데 그렇다고 자기최애 분량 적다고 뭐라뭐라하는 애들보면 좀 극성학부모같아서 싫음 거 비하인드 분량 있다가도 없는거고 없다가도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촬영 편집 다 하는데 최대한 비슷하게 넣고 싶어도 우리 멤버들은 말하는 멤들만 말하고 안하는 멤은 진짜 안해서 어쩔수없음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론 돌바돌이라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판도 보여주는 멤들만 보여주길래 얘네만 말을 많이해서 그런건가 했는데 편집자 바뀌니까 골고루나오더라 돌바돌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라인업 개좋아 투어스 코르티스 보넥도 알디원
14:02 l 조회 1
마틴 제임스 넘나 모델 느낌
14:02 l 조회 1
큰방 걍 유치찬란청년 아니냐고
14:02 l 조회 7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한다
14:02 l 조회 12
시원하게 쌍욕 박고 싶다 진짜
14:01 l 조회 23
아무팬아닌데 지금 플 어그로패턴그대로야
14:01 l 조회 43 l 추천 2
어도어 - 다니엘 재판 누가 이길 것 같음?1
14:01 l 조회 8
정병들아 제발 내 최애좀 놔줘
14:01 l 조회 17
걍 그뭔씹있음 그 글들에서 끝내1
14:01 l 조회 9
외국인들은 교포돌 논란터지면1
14:01 l 조회 16
조합으로 도배해서 다들 질려있는데 그것도 모자라 큰방에서 릴스징징4
14:01 l 조회 36
희들아 지금 두시야
14:01 l 조회 15
마플볼때마다 신기한게 타팬인척하는팬과 멍군의 조합이 합쳐질때 플이안끝남2
14:00 l 조회 17
타팬인데도 ㄹㅇㅈ플은 이상하게 맨날 ㅇㅂ팬 아니면 ㅇㅌ팬으로 흘러감13
14:00 l 조회 115
엔프피 돌들은 왜 인기가 오래 못가는걸까2
14:00 l 조회 28
뭔플임3
14:00 l 조회 30
소속사가 고소 잘 안해줘서 연예인 본인이 직접 변호사 계약하고 고소한 적 있어?1
14:00 l 조회 11
본인들이 굳이 제일 안친한 멤으로 호모랑 조합 먹어놓고 2
14:00 l 조회 44
역바 개몽총돋는다 이젠 씨알도 안먹힐걸 제목에 쓰고 정치질ㅋㅋㅋ1
14:00 l 조회 19 l 추천 1
갤정병 들어온거같으니까 다들 신고 먹금 하자1
13:5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