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5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체 시온보다 인기 많다고 날조해서 얻는게 뭔데?? 그래봤자 더 조롱만 당할텐데 가만히 계시지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자주 보이긴 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ㄱ 좀 해 제발 진짜 팬이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찐이야 쟤는 니가 모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ㅈㅎ 악개 맞고 걔 여기만 하는거 아님 다른데서도 어그로 끌다가 여기서도 이제 그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투랑 글 내용 지문이라서 알아 쟤 ㅈㅎ 찐 악개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더 털리기만 하는데 왜 저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인기멤이면 걍 다 맞다고 하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어그로 아니고 진짜 ㅈㅎ 팬이야? 혹시 옛날에 동선 수납된다고 큰방에서 뚱글 쓴 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그리고 릴스로도 한먹은 사람 쟤임 지문이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ㅎ.. 난 나중에 서치하다가 그 글 봤는데 왜 저런 글을 쓰지 햇거든? 근데 지굼 플에 ㅈㅎ팬 이러길래 혹시 걔인가 햇는데 진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찐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ㅎㅎ... 차라리 독방을 가지 왜 저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방에서도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코 아니야 찐이야 분위기 흐리는 거 심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선수납 뚱글은 팬코는 아니었음.. 근데 그 글이랑 지금 플에 뭐지..? 싶은 글 쓴 거랑 비슷해서 물어본 거임 너도 그 글 보면 오 할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코 아니고 찐팬 맞음 여기서만 저러는거 아니라서ㅇㅇ 유독 ㅅㅇ이한테 제일 한 먹고 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독방에서도 욕먹고 지금은 안오는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방 못 와서 여기서 이러잖아 위시 욕은 쟤가 다 먹여 맨날 멤버 누구 땄고 다음에 누구 딴다 이러고 인기멤들 후려치고 ㅈㅎ 차별 받는다고 불만이라 그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찐이지 애초에 찐아니면 모르는 내용들을 이야기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ㅅㅇ팬인데 이걸로 키알울리고 스트레스..하 정말 말을 안해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진짜 짜증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이겠냐 ㅋㅋㅌㅋㅋ 너 말처럼 조롱당할게 뻔한데 ㅋㅋㅋㅋ 정상적인 팬이면 그러겟냐고 ㅋㅋㅋ 걍 정병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르면 닥쳐 좀... 다들 지금까지 독방부터의 일이라 말 안 하고 참고 있던 것도 대단한 거임 독방에서 욕 먹고 나서 큰방에서 더 심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닥치래 ㅋㅋㅋ 신고할게 모르면 좋게알려주던가 글만 보면 걍 정병같아서 한 말인데 모르면 닥치라고 욕 부터 박네 알겠오 모르면 닥칠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만 똑똑하지 아주ㅋㅋㅋ 그래 모르면 사리 나올 것 같은 팬 긁지말고 아는척 하지 좀 마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언제 나만 똑똑하대 어디 아프냐 걍 글만 보면 ㅈㅎ팬이라는 애가 ㅅㅇ이보다 인기많다며 날조하고다닌다는게 팬의 행동인가 싶어서 팬이겠냐고 정병아니냐 댓글 단건데 닥치라는 소리까지 다듣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9에게
정병도 팬이 될 수 있단다.. 악개도 팬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에게
내 입장에선 정병이든 악개든 팬취급안해서요 ㅋㅋㅋ 상식적으로 ㅅㅇ이가 인기멤인데 ㅈㅎ가 ㅅㅇ보다 인기많다고 날조하고 다니는것도 걍 ㅁ,ㅊㅅ,ㄲ인거같고 거기에 동조하는 애들도 있다면 이상한거고 난 직접 보진못했지만 다음에 보면 도배로 신고넣을게 알려줘서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놀랍게도 정병 아냐 독방에서 멤 뒷담까다 걸려서 욕 오지게 먹고 쫓겨나서 독방서 한ㅊㅁ는 글 못쓰고 큰방에서 저러는거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담에 나도 보면 도배로 신고해야겟다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ㅅㅇ한테 한 좀 그만 먹었으면 좋겠어,,적당히를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솔직히 얘로 할 말 개많은데 맨날 참음 독방 처음 물 흐렸던 애고 큰방 독방 썼던 글 주제 다 나열할 수 있을 정도임 모르고 싶어도 모를 수가 없어 말투가 너무 티나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 개많을듯 진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안면골절? 그거 달고도 뛰던게 손흥민인데ㅠ
9:45 l 조회 1
홍명보는 인터뷰에서 전술 다 말해버리네
9:44 l 조회 1
여기서 축구 달리길래 익잡도 그러나 가봤는데
9:44 l 조회 4
걱정하지말고 그냥 응원해
9:44 l 조회 7
옌스 안쓸거면 왜뽑았어
9:44 l 조회 5
홍명보가 손흥민 뽑기 싫었는데 어쩔 수 없이 뽑았다는 기사 있음 줘봐 얘들아1
9:44 l 조회 20
하투하 이번 노래 위시 느낌난다
9:43 l 조회 10
OnAir 오 불타 나윤당ㅇ
9:43 l 조회 5
독일은 우리나라한테 질 줄 알았겠냐3
9:43 l 조회 22
흥민이만 빼면 더 욕먹으니까 재성이도 같이 뺀듯 ㅋ1
9:43 l 조회 27
쏘니 삐질거라 생각은 했는데1
9:43 l 조회 40
수비 키가 우리나라가 더 크네1
9:42 l 조회 31
선발 보니깐 멕시코전 실책이 넘 아깝다1
9:42 l 조회 19
통제광들 너무싫다
9:42 l 조회 14
남아공한테 질 걱정을하다니4
9:42 l 조회 34
홍은 손흥민으로 뭔가를 자꾸 증명한다는 마인드가
9:42 l 조회 27
ㅋㅋㅋㅋ성찬이 플리 나랑같네ㅋㅋㄲㅋ8
9:42 l 조회 38
트위터 또 터짐??
9:42 l 조회 14
근데 우리가 월드컵에 여유부릴땐가
9:42 l 조회 14
3:0 할 수 있으니깐 손흥민 선발 제외지?
9:4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