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각자 데뷔했을수는 있겠지만

전체 다 데뷔한다는 확률도 당연히 적고

그 6명 그 컨셉으로 데뷔한다는게 ㅇㅅㅌ ㅇㅅ로 데뷔를 하니까 가능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외부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중에 ㅇㅅㅌ 떼달라는 애들 진짜 많은데 볼 때마다 웃김

ㅇㅅㅌ로 데뷔 안했으면 님들 오빠없어요... 

그리고 ㅇㅇㅅ멤버들이 ㅇㅅㅌ인 거 진짜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하던데 그런 거 볼 때마다 매번 떨어져 물들지마 이러는게 개웃김

대표 사진
익인1
문제는 그 정병들 아무도 이렇게 생각을 안한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멤 너무 많아서 애초에 한국팬덤 못모았어 ㅇㅅㅌ 이름다니까 내리사랑 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ㅅㅌ로 혜택 겁나 받아놓고선 나가고싶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지 ㅇㅅㅌ 없었으면 슴이 왜 차기 남돌들 두그룹이나냄 ㅇㅅㅌ 체제니까 나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까말..ㅇㅅㅌ 버프 달고 데뷔햇으니 그정도로 관심받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 부정하면 양심 없는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도 나가고싶으시다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나가라고 맘 모아서 시위해도 멤버들이 싫습니다 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음 그리고 기존 ㅇㅅㅌ 해외팬들도 내리사랑해줌
니들 걔네 없었으면 애초에 도쿄돔에서 데뷔무대 못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1
4:44 l 조회 13
1
4:42 l 조회 26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21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35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6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7
4:19 l 조회 58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42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71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1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89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2
3:52 l 조회 43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8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2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이보게들 1
3:42 l 조회 77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23
3:39 l 조회 418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2
3:39 l 조회 41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11
3:36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