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정병으로 난리났다는거 커뮤보고 처음 앎
내최애 갠팬계정들 아무도 알티안하고 추천탭에도 안떠서 우리판 ㄹㅇ 고요하고 평화로운줄
왜냐면 내 전본진은 악개싸움 심해서 매일 탐라에 관련글 떠내려왔거든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정병으로 난리났다는거 커뮤보고 처음 앎 내최애 갠팬계정들 아무도 알티안하고 추천탭에도 안떠서 우리판 ㄹㅇ 고요하고 평화로운줄 왜냐면 내 전본진은 악개싸움 심해서 매일 탐라에 관련글 떠내려왔거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