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올아워즈가 11일 일본 홋카이도의 제프 삿포로에서 열리는 '삿포로 눈축제 16회 케이팝 페스티벌 2025'에 출격한다.
![[정보/소식] 올아워즈, '삿포로 눈축제 케이팝 페스티벌' 출격! 마사미 스페셜 MC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1/7/5d1b4d8e3286123291d5c6aafc911503.jpg)
올해 16회를 맞이한 케이팝 페스티벌은 삿포로 눈축제의 공식 행사로, 그간 샤이니, 방탄소년단, NCT 127, NCT DREAM, 레드벨벳,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 케이팝 대표 그룹들이 출연해 행사를 빛냈다.
올아워즈는 이날 행사에서 최강 퍼포먼스로 가득 채운 화려한 무대들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일본 출신의 마사미는 데뷔 후 첫 MC를 맡게 됐다. 일본어와 한국어에 능통한 특기를 살려 스페셜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아워즈는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를 발매하며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올아워즈가 마침내 활활 타오르기 시작할 타이밍임을 알리는 선언과 자신감을 담았으며 더블 타이틀곡 'Graffiti(그래피티)'와 'GIMME GIMME(김미 김미)'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정보/소식] 올아워즈, '삿포로 눈축제 케이팝 페스티벌' 출격! 마사미 스페셜 MC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1/7/67aee1fa26504d63bd5ac6b3a941671d.jpg)
올아워즈는 현재 'GIMME GIMME'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무대를 불태우며 '완성형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이든엔터
싱글리스트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18380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