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사장이 자꾸 목소리 좀만 더 크게 해달래 나 다른 데서 알바할 때는 이런 말 못 들어봤고 진짜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치 성량 내는 건뎈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알바생 목소리가 개컷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얼마나 컸던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식으로 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ㅜ지금 약간 흉식으로 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성을 바꿔봐 나 발성따라서 목소리 크기 엄청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발성법 유튜브 쳐봐야겠다 먹고 살기 힘드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리를 밖으로 내야함ㅜ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케 하는 거지 내 목소리가 약간 막힌 소리인 것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 모르는데 배에 힘 줘서?! 아니면 소리 냈을 때 머리가 울리는 느낌?! 돈벌기 겁나 어렵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발성 좀 바꾸면 어디든 도움될 거야 사람들이랑 대화해봐도 소리를 밖으로 내야 자신감 있어 보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리를 배에서부터 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부터 훈련 드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알바길래 목소리를 크게 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매장도 별로 안 큰데 목소리는 대따 커야ㅜ되나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송은석과 슈가슈가룬이라니
14:32 l 조회 1
하 지금 당장 퇴근하고싶은데 어캄
14:32 l 조회 1
인티에 일본인들이 이렇게 많음?
14:32 l 조회 2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
14:32 l 조회 5
언급 안 된 스공
14:31 l 조회 15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14:31 l 조회 15
하투하 컴백 넘 기대된다 나 음방무새라
14:31 l 조회 4
도시여자? 그 유투브 영상 뜰 때마다 트위터에서 비꼬고 욕하는 거 같음1
14:31 l 조회 14
놀 취켓팅 대기 보고 한숨만 나와........
14:31 l 조회 12
갠스케 유닛스케 다 피자판인데1
14:31 l 조회 33
팬이 돌아서면 무섭네
14:30 l 조회 50
진짜 걍 내최애팬들이라 거슬리는건데
14:30 l 조회 33
어차피 한국은 더이상 일본이 잡아먹을수 있는 체급도 아닌데
14:30 l 조회 20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4
14:29 l 조회 56
정보/소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고기 상온 운반' 논란…결국 약식기소
14:29 l 조회 19
너무 예쁘네...
14:28 l 조회 54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26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3
14:28 l 조회 27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50
피클플러스로 넷플보는 익들아10
14:2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