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1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 내가 그러네.. 심지어 최애임ㅋㅋㅋ 사회면은 아니구 걍 지금 안그런사람같아서 좋아함 정말 사람 인생 모른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사회면 아니면 신경안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치...사회면도 아니고...학폭아니고..성인돼서 윤리적인 문제를 일으켰다거나 데뷔 후에 나라망신 시키는 일을 했다거나
그런거 아니면 흐린눈도 아니고 그냥 다 수용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사회면 아닌데 뭔 상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경우 많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범죄만 아니면 됐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다 그래 ㅋㅋ 범죄만 아니면 흐린눈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회면 아니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사회면 아니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사회면만 아니면 일반인이랑 똑같으니까 상관없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회면 아니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만 이러고 사는거 아니지?!?!?! 그래 범죄만 아니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회면 아니면 됐음
너가 좋고 행복하면 걍 킵고잉이지
혹여 여기서 쳐맞더라도 여기사람들 말 신경쓰지마
여기사람들 말이 다 정답도 아니고 정병 개애많음
솔직히 사회면 나가야할 익명익들이 훨 많음 걍 행덕해라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래ㅋㅋㅋㅋ 사회면 아니라서 걍 흐린눈하고 입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괴롭히고 개샹넘짓 한거 아니면 걍 .. 고잉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최애는 아니지만 같멤이 그런 처지인데 진짜 이렇게까지 아무렇지 않을 수가 있나 싶어서 그냥 계속 팜
심지어 N독방까지 있는데도 거기서 활동 안하게 되더라 이해는 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회면 아니면 노상관이긴해 ㅋㅋ 논란이라해봤자 커뮤사세임 ㅇㅇ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실 나도 알고보면 사회면 아닌 일 과거에 저질렀을 수도 있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회면 아니면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ㅋㅋㅋ 커뮤에서 맨날 욕먹어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커뮤 끊으니까 내 최애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더라 걍 마이웨이 할라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사회면 아니면 신경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알고 있는데 그냥 입덕함ㅋㅋㅋㅋㅋ사회면 병크도 아니고 지금 많이 변한거 같다고 느껴서 걍 킵고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그랩... 5년째 좋아하고있는데 진짜 18년 케이팝삶중에... 인생최애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사회면이나 학폭 아니면 신경안씀ㅋㅋㅋ 나도 지인들도 보면 사람 바뀌긴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범죄 아니면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해자 없으면 뭐 ㄱ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래 .. 사회면 아니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폭 성범죄 마약 음주 같은 사회면
그런거아니면 흐린눈 할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지금 그러고 있음 사회면 아니면 뭐.. 팬들한테 진짜 잘해서 흐린 눈이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피해자 없는거면 상관없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사회면이라도 상관 없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피해자없고 사회면 아니면 상관없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남한테 피해준거 아니면 뭐 애초에 돌판사세 어거지 병크도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학폭 마약 음주 성범죄 빼면 어떤 병크가 있어? 말실수 같은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신기하다 난 끌올될때마다 개스트레스 받을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1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1
6:04 l 조회 38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
5:57 l 조회 32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62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26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8
5:42 l 조회 98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33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36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9
5:32 l 조회 42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1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51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51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77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2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38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48
나의최애...버블.. 5
4:35 l 조회 106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74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35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