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1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덕질하는 사람 없어서 심심하다...🫠🫠
대표 사진
익인1
트위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도 트친소 이런걸로 구하나...?! 트위터 구독계로 방치한지 오래돼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친소 제법 하는거 같던데? 아니면 지인을 입덕시켜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메만들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제일 베스트인데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다들 살기가 바쁜가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행구해서 하루 같이 다녀보고 친해지면 덕메 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행을 다시 구해봐야 되려나... 난 동행 구하고 좋았던 적이 그닥 없었어서 어느 순간부터 앙 구하게 되더라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구래?? 난 오프가서 동행 구하게 될 땐 다 잘맞았어서 그런가 n년째 잘 지내고 있어… 상황따라 달라지긴 하니까ㅜㅜ 아님 오프 혼자가서 옆자리 분이랑 말 트면서도 친해진 적도 많아.. 나도 트위터 걍 구독계인데 그 분들이랑만 트친인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부럽다 ㅠㅠㅠㅠㅠ 난 약간 오프에서 사람 만나는 운이 좀 없나보 ㅏㅋㅋㅋㅋㅋ 오프 가서 옆 사람한테 말 걸어도 다들 조용조용 이러셔서 스몰토크로 시작해도 진전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케바케이긴 해… 나도 그냥 그 날로만 끝날 때도 있구! 최애 같으면 이야기 잘 이어지던데ㅜㅜㅜ 아쉽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늘부터 조금 더 적극적으로 구해보기로,,,ㅠㅠㅠㅠ 조언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오프 동행으로 친해졋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다음 오프에 동행 한 번 구해버ㅏ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소규모 옾챗방 들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옾챗방에 이상한 사람 없어...?! 약간 옾챗에 대한 편견이 쬐끔 있어가지구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랬는데 혼덕질 넘 심심해서 연령/소규모로 좀 골라서 들어갔어! 방장이 쫌 수시로 관리하면 괜찮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낭 알려줘서 고마워! 저녁에 함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트위터! 공방에서도 친해지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혹시 트친소로 구한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사람들 연예인 생각보다 못 알아보나봄168 06.21 22:5811478 0
연예잘생긴 애들도 머리빨 탐??124 06.21 21:083869 0
연예/정보/소식 전 엔하이픈 희승이 솔로가수 하는 이유139 06.21 17:4612316 2
데이식스 쿵빡 프롬영케이 릴스 46 06.21 19:201507 3
엔시티 위시/정보/소식 NCT WISH 엔시티 위시 'BOY MEETS GIRL' MV 44 0:03507 25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
10:38 l 조회 15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14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7
10:37 l 조회 30
마플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15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1
10:37 l 조회 63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3
10:36 l 조회 39
마플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29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25
마플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3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7
10:33 l 조회 368
마플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7
10:32 l 조회 121
마플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42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30
마플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21
10:31 l 조회 110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2
10:30 l 조회 58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6
10:28 l 조회 170
마플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8
10:28 l 조회 70
마플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10
10:27 l 조회 152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2
10:26 l 조회 137 l 추천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