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 사생팬 홈마 그런거 전혀 아니고 그냥 방구석찐임
친한언니 만나서 잘 놀고 수다 떨다가 사실 덕질 한다고
밝혔는데 나같은 스타일은 최애가 안 좋아할거래(뚱뚱해서)
충..격
결혼할것도 아니지만 너무 속상해서 글 써봄
위로해줘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 사생팬 홈마 그런거 전혀 아니고 그냥 방구석찐임 친한언니 만나서 잘 놀고 수다 떨다가 사실 덕질 한다고 밝혔는데 나같은 스타일은 최애가 안 좋아할거래(뚱뚱해서) 충..격 결혼할것도 아니지만 너무 속상해서 글 써봄 위로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