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시청률50프로까지찍은예능이아님ㅋㅋㅋㅋㅋ 시간개많이흘렀는데 진짜 지금봐도 개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태프들이랑 연기자들이랑 티키타카도역대급이고 이명한 나영석은 저 조합 어케했냐진짜ㅋㅋㅋㅋㅋㅋ 1박2일시즌1 어케했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괜히 시청률50프로까지찍은예능이아님ㅋㅋㅋㅋㅋ 시간개많이흘렀는데 진짜 지금봐도 개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태프들이랑 연기자들이랑 티키타카도역대급이고 이명한 나영석은 저 조합 어케했냐진짜ㅋㅋㅋㅋㅋㅋ 1박2일시즌1 어케했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