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최애만 봄 그룹 안에 잇는 최애가 좋아서 그룹 활동 좋긴 한데 다른 멤한테 아예 관심 없고 그냥 최애만 봐
그냥 아예 다른 멤한테 관심이란 게 안 생김 잘생겻든 뭐 엄청 대단한 걸 햇든 그냥 글쿤 이 상태임
|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최애만 봄 그룹 안에 잇는 최애가 좋아서 그룹 활동 좋긴 한데 다른 멤한테 아예 관심 없고 그냥 최애만 봐 그냥 아예 다른 멤한테 관심이란 게 안 생김 잘생겻든 뭐 엄청 대단한 걸 햇든 그냥 글쿤 이 상태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