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88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1
이 글은 1년 전 (2025/2/13) 게시물이에요

이만큼만 봐도 개잘추는거 보이는데

그룹 컨셉이 이런 느낌이 아니라서 이렇게 빡세게 출 일 많이 없는거 아쉽

대표 사진
익인1
원래는 힙한 스타일 연습했다며 컨셉들 다 끝나고 나면 저런 느낌도 해 주지 않을까 윤아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일릿도 앞으로 다양한 컨셉 많이 보여줄 듯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되는 멤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추는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딴 영상도 봤는데 되게 잘 추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춰보이지않아?? 나 걍 메댄콤 있는 타팬인데 이로하 춤 진짜 잘춘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원래 잘추는걸 알아서 저것만 봐도 잘춰보인다고 생각하는건가 암튼 이로하 춤 잘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 되게 잘추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키랑 추는거 보니 잘추더라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로하는 ㅅㅇㄹ 그렇게 춘다는 것부터 엄청 잘 추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긴 특정멤버에 맞춰져있어서..저멤버가 봉인되어있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춤선이 이미 아일릿 컨셉보다는 힙에 어울리는게 보여 ㅋㅋㅋ 나중에 힙한컨셉 들고오면 진짜 찰떡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제발 컨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기때부터 힙합해가지구 그래도 연말에 이로하 춤 많이 보여줘서 좋음.. 아일릿 춤 난이도 올라가는 중이라 곧 작두타는 파트 받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아일릿 춤도 은근 어렵던데
마그네틱 살리는거 아무나 하는거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노래안보고 춤만 보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춤 어렵다 잘춘다 못춘다 이걸 모르겠어어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살때부터 춤췄으니 잘추겠지 실제로도 잘 추는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차 쌓이며 기대기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잘추던데.. 근데 아일릿 춤 점점 느는거같아서 컨셉 바뀔때돠지 않았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그네틱 춤 개쉬워보이는데 찰떡같이 살리는 사람 아무도 없는 거 보면 잘추는 거 마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잘 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봐도 잘추는거같은데 주변 사람하고 춤동작 비교만해도 잘 살림 원래 잘추는 애들은 같은 동작해도 혼자만 안무 살리는게 확실히 다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이미 아일릿 춤이 노래가 청순해서 글치 춤 자체는 어려워 솔직히 미래가 기대되는 팀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직은 특별무대로 보여주지만 이제 더 다양한 무대도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 오해할까봐 덧붙이는건데 아일릿 안무가 쉬워서 별로다 이런 뜻은 아니었음..! (쉽다고 생각안함) 그냥 컨셉의 차이인데 빡센 힙합 같은 컨셉을 하는 팀은 아니라 그걸 못봐서 아쉽다는거였어 댓들 말대로 연차 차면 힙한거 할 수도 있을거같아서 기대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말인지 알지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잘 춤 힙한 스타일 좋아하는데 저런 거 자주 보여줬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3살부터 췄다니...... 뭔가 되게 묵직한 느낌으로 잘 추는 것 같긴 함 ㅜ 알못이 봐도...... 다들 힙한 느낌도 해 줬으면 즇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돌 춤 챌린지만 봐도 몸 잘쓰는거 확 티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일릿이 컨셉이 귀여운거지 은근 안무 빡빡한데 로하가 마그네틱 춤 엄청 잘 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론 힙한거 찰떡인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보컬이 그런거지 춤은 댄서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직캠 그먼씹으로 얘기하는거 정병이 정병에게 라고 밖에
19:39 l 조회 2
떵 참고 배아플 때 그 고통을 즐겨 난1
19:38 l 조회 2
디올 엠버가 근데 그렇게 좋은거임??1
19:38 l 조회 13
이번주 인가도 스엠이야? 아님 의주옴?5
19:38 l 조회 7
직캠산다고 인기순위가 달라지는게 아닌데
19:38 l 조회 24
시간 있는사람!!
19:38 l 조회 3
위에화 장하오 밀멤아래ㅋㅋㅋㅋㅋㅋ2
19:38 l 조회 24
리센느 미나미 한국어 발음이 나보다 좋네ㅋㅋㅋㄱㅋ
19:38 l 조회 4
위시 료 강아지사건 ㄹㅈㄷ 귀엽
19:37 l 조회 15
앤톤 진짜 귀엽고 잘생겼다3
19:37 l 조회 12 l 추천 4
장하오 스팸전화 받는게 ㄹㅇ 웃긴데3
19:37 l 조회 24
옌스 인터뷰보는데 왤케 잘생김1
19:37 l 조회 5
스테이시 신곡 완전 여름 맛 그 자체
19:36 l 조회 4
안원잘부 보는데 리브랑 메이 진짜 안맞네 ㅋㅋㅋㅋ
19:36 l 조회 20
하 내 본진 애들 왤케 둔둔해졌냐... ㅠ
19:36 l 조회 21
ㅈㅁ 정병 왜 저리 도배하는거야?3
19:35 l 조회 58
차쥐뿔 셉누구나왓서?3
19:34 l 조회 69
주어 없이 말하는데 본인 판이라면서 멍군이라하는건11
19:34 l 조회 82
다들 좋아하는 해외 축구 선수 있어? 누구얌?
19:34 l 조회 10
생리 이틀차 스탠딩 어때...?8
19:34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