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든 솔로든 이게 다임
![[잡담] 하이브 컨퍼런스콜 25년 방탄 활동 계획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5/19/6c4bd165f749b3a93b61c4d431c0ac8a.jpg)
지난 분기 컨퍼런스콜에선 26년 계획 말 못함
![[잡담] 하이브 컨퍼런스콜 25년 방탄 활동 계획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5/18/ec1c3690388308e1df09b49d82b9a3ce.jpg)
![[잡담] 하이브 컨퍼런스콜 25년 방탄 활동 계획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5/18/6933c6323a9563e42acd70ec69f318b8.jpg)
(상황요약)
멤버들 전역 3개월 남았는데 올해 완전체 시기 정해진거 없음
6월에 완전체 되는데 7월에 솔로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스케 뜸
26년도 활동 계획 정해진 거 없음.(=투어 아직 안 정해짐)
22년에 재계약 했었는데 공시 못함, 장기재계약 언급 없었던걸로 봐서 계약기간 3년 정도 예상
방탄이 도는 대형 스타디움들 최소 반년, 일년 전 부터 대관 썰 뜨는데 그런거 일절 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