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09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5
이 글은 1년 전 (2025/2/25) 게시물이에요

단체든 솔로든 이게 다임

[잡담] 하이브 컨퍼런스콜 25년 방탄 활동 계획 | 인스티즈


지난 분기 컨퍼런스콜에선 26년 계획 말 못함

[잡담] 하이브 컨퍼런스콜 25년 방탄 활동 계획 | 인스티즈

[잡담] 하이브 컨퍼런스콜 25년 방탄 활동 계획 | 인스티즈

(상황요약)

멤버들 전역 3개월 남았는데 올해 완전체 시기 정해진거 없음

6월에 완전체 되는데 7월에 솔로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스케 뜸

26년도 활동 계획 정해진 거 없음.(=투어 아직 안 정해짐)

22년에 재계약 했었는데 공시 못함, 장기재계약 언급 없었던걸로 봐서 계약기간 3년 정도 예상

방탄이 도는 대형 스타디움들 최소 반년, 일년 전 부터 대관 썰 뜨는데 그런거 일절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 굿굿 아주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 시그널들은 단체활동도 안하고 재계약도 겁나 짧게 한거 같은데 또 멤버들은 계속 단체만 기다리고 있는게 느껴져서 뭐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주땜에 단체 어그러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는 생각하는데 그 이후로도 멤버들이 계속 기다린다 그러자나..냉정하게 자기들 솔로 기대해달란 의미로는 전혀 안느껴지는데 6인으로 활동할리는 더더욱 없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체를 의미 안하는걸수도 있어 그냥 아미보는거에 의미를 둘수도 있고 완전체 말도 못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걍 아미 보고싶다(공연을 통해) 정도지 단체 기다린다는 느낌은 한번도 안들었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인으로 활동할수도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변에서 보내는 시그널과 멤버들이 보내는 시그널 두 가지가 완전히 상반되서 뭘 믿어야 될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주 좋군 저러다 계약 끝내라 ㅋㅋㅋㅋ 완전체야 나중에 다시 모여 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언플을 겁나 하시는분들이 저렇게 말을 제대로 못하는거부터
완전체 힘들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버들은 몬가 단활 당연히 할것같은 느낌이던데?깜짝 컴백쇼를 하려고 그러나? 팬들은 탈합 바라지만 솔직 탈합 안할것같음 단활하려면 남을테고 방탄 체급정도 서폿해줄수 있는 회사가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우 빅사모 하사모 냄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홍보나 제대로 해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세히 보면 단활 얘기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자리에서 거짓말 절대 못한대 큰일 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공시 잘못하면 쇠고랑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대로 탈하이즈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6년 계획도 얘기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찾아보니까 걍 전역후에 계획도 아예 얘기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진작 ㅅㄱ 탈퇴시켰음 아무 문제도 없었을걸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는 전형적인 예라니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다고 하기엔 제대후 컴백활동및 공연 할꺼라고 하잖아 그렇다는건 단활은 한다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수 있지 그게 하이브가 아닐수도 있다는거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브가 아닌곳에서 어케 단체를 해? 하이브가 순순히 다 내준다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왜 못해요 계약종료되면 그 하이브도 방법이 없는데?? 가만 보면 하이브가 전지전능한 뭐라도 되는줄 아는 애들이 왤케 많은거야? 안놔주면 어쩔건데요 멤버들 죽이기라도 할거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솔직히 정해진게 없어도 1번 컴백 정도는 할 수야 있다고 생각드는데 넌 진짜 티난닼ㅋㅋㅋㅋㅋ 얼마 받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체 다 군대 나오고 나서 조절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체로 확실히 재계약이었는지 조차 불분명이라 하던데 저기서 못박으면 주주들 기만하고 사기치는게 되니까 못말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6년에 단체 예상이면 진짜 본인들끼리 회사 만들수도 있겠네. 외국 레이블도 가능성 있어보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갠활도 뭐가 그렇게 마음에 안드는지 서포트 1도 안하는뎈ㅋㅋㅋ공연 횟수도 말도 안되는 횟수 잡아놓고 언플방어용으로 바쁜거임 진짜였으면 동네방네 떠들 회사가 개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탈하이브 ㅅㅊㅅ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쩐지 …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탈합 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이브가 멤버들 제일 활용못함 다른 회사가 있을까라고? 네 완전 네ㅋㅋㅋㅋㅋㅋ하이브는 엔터사 아니라고 84745799번 말함 걍 양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ㅎㅇㅂ 아니면 감당 못하는식으로 말하는거 보이는데 죄송하지만 지난 5년동안 돌아가는 모양 뽄새좀 보세요 회사가 멤버들을 개인이든 단체든 제대로 서포트하고 감당하는 느낌이였나ㅋㅋㅋ 담을 그릇이 안되는거 기업 상장 이후에 더 느껴져서 탈 ㅎㅇㅂ 외친지 오천만번째임 멤버들 단체든 솔로든 개개인 역량치 낮은것도 아니고 다들 각자 잘하는 분야도 하나 못감당하는데 저 회사 아니면 안되는식으로 말하는거 왜 이렇게 우물안 개구리냐고 차라리 멤버들이 각자 회사차려서 하는게 더 나은수준이란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닌데ㅋㅋ 속터지게 양심도 없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휴 그냥 답답하니까 구체적인 계획 좀 말해줬음 좋겠음.. 막연한 게 제일 피 말리는 거 같음 그리고 아무리 하이브 나와라 해도 멤버들이 안 나오면 소용도 없는 거고 그냥 빨리 이렇다 저렇다 말 좀 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답답하겠지만 그 무엇보다 절대 말 안하고 질질 끌 듯.. 말하는 순간 주가 개박살나는데 끝까지 버티지ㅜ 반대로 조금이라도 단활이나 재계약이 긍정적이라면 바로 회사라 일찍 알게 될 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탈하이브 바래서 내년이라도 애들 나오길 바라지만 아니어도 괜찮으니까(아니 안 괜찮음 제발 탈하이브) 뭐라도 말 좀 해줘 희망고문하게 하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내가 방탄멤버라면 탈하이브 결심한 순간에 주식부터 팔거 같은데 이것도 내부거래에 걸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전혀 팔아도 아무 문제없고 다른 고인물들은 진작에 다 팔아치웠을걸 그리고 공개의무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느정도 대주주면 공개됨
방탄은 해당되는걸로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밑에도 계속 갑자기 계약을 무른다니 가처분 소송이니 이상한 말 하던데 걍 알못이구나
23년부터 멤버들 주식 비공개 처리 됐는데 방시혁이랑 특별관계해소돼서 공개 의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방탄은 대주주 아님 애초에 엄청 적게줌 그냥 지금 당장 팔아도 되고 공개 안 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군대 갈때만해도 단활에 대해서 전체 멤버 확고했음 근데 음주때부터 빠그러지고 아 그 전에 회사문제 있었는데 제대멤이 수습하고 멤버들 전역식에 다 와서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는데 음주가 뒷통수쳤지 그 후에 사실 전만큼 언급이 없어 다들 잘하겠다란 소리지 이거 뭔가가 계획 틀린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나는 최애 확고한 방탄팬인데도 방탄 이렇게 해체하면 좀 아쉬움 물론 해체하는거 아니지만 팬들이 약간 그런걸 바라는거 같은데 아니 나도 내 멤만 보면 그런데 솔직히 우리나라에 방탄급이 나오기 어렵다고 난 한 번쯤 더 씹어먹고 정상에서 헤어졌음 좋겠어 이런 애매한 감성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해체나 솔활 집중 바라는 분위기 지금 올팬들 나서기 좀 뭐한 상황이라 악개들 타팬들 목소리 커진 탓임 멤들도 단체에 관하여 언급 하기 조심스러울 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올팬들 있는거 맞지? 믿고싶다 그리고 올팬인데 차별 좀 안했으면 좋겠어 이걸로 튕겨나가서 다 갠팬되고 서러워하잖아 물론 올팬이 모든걸 떠맡을 책임감은 없지만 그 의미가 크니까 기댔다가 다들 실망함 근데 악개들 목소리 커진건 나도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올팬들 많음ㅋㅋㅋ 걍 악개 갠팬들이 애들 군백기+솔활하면서 목소리 커져서 그렇지 나도 갠팬 수준인데 각자 회사 차리고 나갔으면 좋겠는데 단체는 했으면 좋겠는 마음이 큼 애들이 일단 너무 좋아함.. 그리고 같이 무대할때 시너지가 장난아니라서 물론 그분 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연하지 슈가 일로 갈라지고 어지러워진 건 맞지만 이건 애들 있을 때 심연에서도 그랬음 그걸 신나서 드러내는 것 뿐임 난 코도 들킁 안 함 완전체 나옴 봐라 내 앞날의 운 다 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6에게
든든하게 만드는거 보소 난 분명 내 멤 하나보고 들어왔다가 그룹팬 된건데 지금도 방탄 그 자체를 좋아함 나같은 인간도 많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나도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개들이 올팬도 갠팬으로 돌아서게 한걸 나도 갠팬이지만 누구보다 단체활동 좋아하고 음악도 사랑해 얼른 탈하이브해서 온전한 완전체 활동 보고픈 맘이 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알엠이 계약서 인스스로 올리고 2005년에 봐요라고 했음 그러면 계약이 2005 이상이라능 이야기 아님? 슈가 일이 있든,없는 그렇게 한번 맺은 계약은 쉽게 변동이 안됨. 계약을 무르려면 아티스트나 기획사의 치명적인 잘못이 있어서 소송으로 가던가 상호 해지하는데 슈가 사건으로 빅히트가 계약 해제 합의할 이유가 1도 없고, 멤버들이 그걸로 해지할 사유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탄 정도면 위약금이 어마무시하고 막말로 계약 해지하려면 이미 가처분이라도 걸었어야지. 그럼 기사가 안 날 리가 없음. 빅히트랑 방탄 둘 다 계약 해지했다는 증거가 1도 없는데 왜 자꾸 방탄이 컴백을 안한다라는 말이 나오는지 이해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식적으로 애들이 군대갔다와서 누구보다 무대하고 싶어하는데 안하겠냐고. 탈하이브를 원하든 컴백이 싫든 소취하는건 자유인데 왜 자꾸 확정되지 않은 정보를 사실처럼 쓰는,사람이 있는지 이해가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5년에 봐요가 어떻게 25년 이후에도 계약 땅땅이예요가 되냐ㅜ 누구나 25년까지 계약기간인건 알고 그 이후 26년부터는 다 까알이지ㅇㅇ 아무도 여기서 계약 무른단 소리 안하는데 갑자기 무슨 가처분 소송이니 뭐니 혼자 핀트를 이상하게 잡네ㅋㅋㅋ
그리고 애들이 군대 다녀와서 무대 하고 싶어하는거랑 계약이랑 뭔 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5년에 보자고 계약서 올린게 당연히 계약과 관련히 있고 그러면 25년에 활동한다는 얘기겠지 그러면 그냥 뭐 밥먹자고 개인적으로 보자는 말이겠냐? 군 제대가 6월인데 25까지만 계약이면 뭔 6개월동안 하는 활동을 뭐할러 계약을 하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 내치고 골라온게 클린스만이란 홍명보라니
13:08 l 조회 1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이 딱이긴 한데
13:08 l 조회 1
홍명보 스페인 감독보다 연봉 높을걸?
13:08 l 조회 1
와 나 지금 일어났는데 축구 졌다고?
13:08 l 조회 1
얼굴로 국위선양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
고소 진짜 ㅋㅋㅋㅋ 안그래도 젤 욕 많이 먹는데
13:08 l 조회 1
정보/소식 설영우 고소 선언ㅋㅋㅋㅋㅋ 민심 개쳐나락감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
윤두준 말 진짜 잘한다
13:08 l 조회 1
내가 누굴 덕질한거였을까
13:08 l 조회 1
홍명보 27년 아시안컵까지네?
13:07 l 조회 1
얘들아 그거알아? 온갖 먼치킨들이 난무하는 현판에 축구 국대로 성공하는 스토리가 없어ㅋㅋㅋ
13:07 l 조회 1
난 진짴ㅋㅋㅋㅋㅋㅋㅋ토너먼트 진출국가그 늘었났는데
13:07 l 조회 1
솔까 나는 손흥민 국대에 부르는 것도 미안했음
13:07 l 조회 1
홍명보는 진심 남아공분석도 안한수준임 1,2차전 전부 10분이내에 골먹혔음
13:07 l 조회 1
클때는 무지성 크로스전술이더니
13:07 l 조회 1
진짜 이해안되는 거 한트럭임
13:07 l 조회 1
경기 못봤는데 보는거 오바임?
13:07 l 조회 1
손흥민도 한번 안올린 고소공지를
13:07 l 조회 1
트위터에서 본 경우의 수
13:07 l 조회 1
근데 호날두 메시 이런 레전드는 왜 고소 안할까?
13:0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