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고 일본어과
— so.. (@jiyunimluv) February 27, 2025
1학년 3반 서지유 너무 예뻐요
.
.
.
익이요 pic.twitter.com/2ZU2pnQh5M
아진짜마음이힘듦
— so.. (@jiyunimluv) February 26, 2025
장발지유진짜너무보고싶으네
아나숏단발일때는 그냥개구장이꼬질이인데
장발지유왤케여자임훈녀력이너무강하다고
제발내인생에이런훈녀한명이필요하다고
하…
진짜마음힘들어 pic.twitter.com/jzGUSooBwo
장발지유 << 너무느낌좋음#키키 #KiiiKiii #지유 #JIYU pic.twitter.com/hr3GsZSmKG
— so.. (@jiyunimluv) February 26, 2025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