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76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1
이 글은 1년 전 (2025/3/0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디자인으로 성의없다고 말 나오는 데이식스 팬클럽 키트 | 인스티즈

[마플] 디자인으로 성의없다고 말 나오는 데이식스 팬클럽 키트 | 인스티즈

같은 소속사 투피엠 준호 2024년 시즌그리팅


[마플] 디자인으로 성의없다고 말 나오는 데이식스 팬클럽 키트 | 인스티즈

색깔은 물론 열쇠 모양까지 똑같은 데이식스 2025 팬클럽 키트



같은 JYP 소속이라 프리소스 그냥 가져와서 만든 수준이라고 말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어엥 패키징도 비슷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 그림이 조금 더 정교해졌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여 괜찮은데? 했는데 2그룹거였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색이라도 바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글 제목은 디자인이 성의 없는게 아니라 선배 시그 베껴서 말나온 이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네 하고보니
복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전에 최고심 작가꺼 표절 논란 있지읺았나? 디자인팀 갈아엎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복붙이 일상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세트넼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에 굿즈 구성도 똑같은거야? 굿즈 구성은 괜찮아보임.. 손수건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컨셉 사진 정장입고 찍은거면 걍 흰검으로 가는게 깔끔할 거 같은데 갑분 초록은 왜 둘어간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성도 훨씬 알차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예쁘고 안 예쁘고가 중요한개아니잖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의 없다는 글 제목 때문에 그렇게 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문제가 아님.. 같소속 다른 가수 키트를 베껴서 냇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예쁘고 안 예쁘고의 문제가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 제목 때문에 댓 단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목만 보고 내용은 안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밑댓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누가 본문을 안 읽고 제목만 읽니
그리고 니가 위에 진작 변명해놓은 것도 아니면서 뭔 제목 때문에 ‘단 거라고’ 말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밑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목만 봐도 디자인 때문에 성의없다는데 뭔 구성 얘기를 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말을 못하겠내 우루루 난리
저런 시그나 디자인 많이 봐서 별 생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다른 작품을 따라했다면 우리는 그걸 성의없다라고 부르기로 했어요...새로운 디자인을 만드는 노력을 한게 아니면 성의없는거지 뭐가 달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의견인데 뭘 이렇게까지 말 할 일임???ㅋㅋㅋㅋ와 무슨 말을 못하겠내
다른 시그 같은것도 저거 비슷한 디자인 많아서 별 감정 없어서 한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뭘 이렇게까지 말 할 일임> 이라고 말할 정도로 심각한 언행이 댓에 어디있음...? 굳이 하나하나 반박하면서 먼저 제목땜에 댓 달았다고 한건 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 디자인 많아서 난 그냥 디자인에 대한건 넘겨서 말한건데
내가 너네 오해하지 말라고 하나하나 세세히 적어야하는거야????
너무 많이 본 디자인 소스라서 별로 특별이 따라했다는것도 모르겠고 구성도 다 다르다는게 내 의견임
이제 세세히 적었으니깐 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서 누가 욕했어? 오해한 사람도 없어. 애초에 디자인이 같은 게 성의가 없다는 거야 저런 디자인 많다고 해도 저건 그냥 복붙이 맞음. 디자인 연구하는 과제가 있다면 다른 사람이 네가 만든 디자인 똑같이하면 성의가 없는 게 맞잖아 내용을 알차게 준비했다고 해도...말의 요지가 다르니까 그런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ㄴ업그레이드 시켜서 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같소속을 베꼈네 개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정보소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건 진짜 성의 문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쩌다 케이스 디자인을 저렇게 똑같이 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구성 알차서 좋은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게 문제가 아니야 베낀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그룹 팬 아닌데 이런 넌씨눈 댓들 진짜 이해안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를거라 생각했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사진 두 장이 같은 아티스트가 아니라 다른 가수구나.,.?? 에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일한거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디자인 돌려막기 뭐임 성의가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라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대충 일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겉에 아웃박스라도 좀 바꾸던가... 그랬으면 약간 말 나오고 말뻔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스제 일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한데;
누가 비슷하게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디자인 괜찮은데 뭐가 문젠가 했더니 선배가수 복붙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색깔이라도 다르게 했으면 그~나마 나아보이긴 했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일 좀 똑바로 해라 소속사가 걸림돌이 못돼서 안달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위아래 같은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4년 올영키트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답답하네 누가 구성 땜에 성의 없냐고 하고 있나? 구성을 떠나서 다른 곳이랑 디자인 자체가 비슷하니까 그게 성의 없다는 거지 여기서 구성 괜찮은데 왜 그러냐는 말을 대체 왜 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너무한거 아녀...??? 저런 경우 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소속사 정신 좀 차려 제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디자인은 괜찮은데 너무 똑같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같은 디쟌팀이 자가복제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구성 퀄리티 떠나서 본질이 카피잖아! 같소속사 같은팀에서 만든거면 더 문제 삼아야지 너무 성의가 없고 저걸 걸러내지 못한 시스템도 문제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0주년인데 이러는거 스제밖에 없음…ㅎ 스제 일안하잖아. 굿즈 팔아서 번 돈 어디갔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더 말하기도 지치고 그냥 컨셉부터 싹 갈아엎었으면 좋겠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같속이라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퀄은 더 좋아졌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실 이거에 제일 꽁기할 곳은 준호팬덤 아잉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구성이 성의없다는게 아니라 진심 개비슷하게 낸게 성의없다는건디 제대로 안읽는 애들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스제야..스제야.... 언제 정신차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어우 저거 같속 아니었으면 난리 났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니 같은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갠적으로 난 구성도 별론데...쓸게없음 걍 키트팔지말고 가격내렸으면..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팬들 여론 봤는지 키트 디자인 싹 바뀜ㅋㅋㅋㅋㅋㅋ 스제야 앞으론 그러지 말아줘.....바꾼건 고맙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데이식스 요즘 돈 잘 버는데. 투자 좀 해줘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댓글들도 참..같팬이지만 웃긴다 표절인거 뜨기 전엔 구성 구리고 안예쁘다고 개팼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웃박스 일러스트 바꾸고 색상 좀 조정하지 개 성의없는 무채색 퀄로 바뀐것도 참ㅋㅋㅋㅋ…….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
3:08 l 조회 1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
3:08 l 조회 2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
3:07 l 조회 6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
3:07 l 조회 14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
3:06 l 조회 8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1
3:06 l 조회 13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0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3
3:03 l 조회 80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5
3:02 l 조회 48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28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8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4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3:00 l 조회 48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6
3:00 l 조회 19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2
3:00 l 조회 89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2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2
2:58 l 조회 67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3
2:58 l 조회 23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10
2:57 l 조회 55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2
2:5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