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정보/소식] 오나라·소유진, 엘리베이터에 갇혔다…'빌런의 나라' 단체 포스터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6/8/34410e28f5cceaf46579db76ac0e53fa.jpg)
https://naver.me/GoDsc6XN
앞서 티저 영상과 메인 포스터로 안방극장 예열을 마친 ‘빌런의 나라’가 6일 오나라(오나라 역), 소유진(오유진), 서현철(서현철), 송진우(송진우), 박영규(오영규)를 비롯해 최예나(구원희), 한성민(서이나), 정민규(서영훈), 은찬(송강), 조단(송바다)과 신신애(최광자), 박탐희(김미란), 김덕현(김상무), 노민우(차빈)의 개성 넘치는 표정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단체 포스터 속,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이들은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듯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정면을 바라본 채 다채로운 포즈를 짓고 있는 14인의 모습은 예측할 수 없는 ‘빌런의 나라’를 예고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특히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 오나라와 소유진의 아우라가 범상치 않다. 히피펌과 레드 의상으로 독재 주부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 오나라와 가까이 오지 말라는 듯 손짓하는 소유진의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놀라지 마! 이건 시작일 뿐이야!”라는 문구는 오나라와 소유진을 필두로 역대급 가족 시트콤의 서막을 알린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 호흡은 물론 웃음으로 중무장한 14인이 안방극장에 어떤 즐거움을 가져올지, 이들의 유쾌한 스토리에 본 방송이 무척 기다려진다.

인스티즈앱
차은우, 母 명의 회사로 200억 탈세 의혹…역대 연예인 최고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