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번에 떨어진 폭탄이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6/12/d1d5f7639b5c521641e9964d1f048d00.jpg)
Mk-82 항공폭탄
건물이나 다리를 날려버릴때 쓰이는 대형 폭탄
![[잡담] 이번에 떨어진 폭탄이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6/12/cb9daf36403879bc49695c301e553b21.gif)
살상반경이 축구장 한개 크기인 물건인데
이게 8발씩 떨어졌으면 생존자는 커녕 마을이 사라져야 정상이므로
죄다 불발됐고 피해는 단순한 낙하에너지로 발생한걸로 추정되는중
| 이 글은 1년 전 (2025/3/06) 게시물이에요 |
|
Mk-82 항공폭탄 건물이나 다리를 날려버릴때 쓰이는 대형 폭탄
살상반경이 축구장 한개 크기인 물건인데 이게 8발씩 떨어졌으면 생존자는 커녕 마을이 사라져야 정상이므로 죄다 불발됐고 피해는 단순한 낙하에너지로 발생한걸로 추정되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