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제니 좋아하지만 라잌제니 스포일러 떴을때 노래 자체는 좋은데 국내에서 먹힐 스타일과 거리가 멀고 해외쪽 제대로 잡는구나 느꼈는데 지금 반응 개좋은게 좋으면서도 뭔가 ㄹㅇ 신기함
한국에서 마이너한 장르인데 역시 대중귀는 예측이 안가 ㅋㅋㅋ 노래 찰지고 무대 멋지고 하고싶은거 다해줘!
| 이 글은 1년 전 (2025/3/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제니 좋아하지만 라잌제니 스포일러 떴을때 노래 자체는 좋은데 국내에서 먹힐 스타일과 거리가 멀고 해외쪽 제대로 잡는구나 느꼈는데 지금 반응 개좋은게 좋으면서도 뭔가 ㄹㅇ 신기함 한국에서 마이너한 장르인데 역시 대중귀는 예측이 안가 ㅋㅋㅋ 노래 찰지고 무대 멋지고 하고싶은거 다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