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45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이 글은 1년 전 (2025/3/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제니 좋아하지만 라잌제니 스포일러 떴을때 노래 자체는 좋은데 국내에서 먹힐 스타일과 거리가 멀고 해외쪽 제대로 잡는구나 느꼈는데 지금 반응 개좋은게 좋으면서도 뭔가 ㄹㅇ 신기함

한국에서 마이너한 장르인데 역시 대중귀는 예측이 안가 ㅋㅋㅋ 노래 찰지고 무대 멋지고 하고싶은거 다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이게반응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이용자 ㄹㅇ 빠르게붙고있음 금발매인데 주말동안 낙폭이 거의 없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솔로로 탑백 진입자체가 어렵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니젠니젠니제닌저니제니만 부르고 다니는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너무 좋음 거기다 뮤비 안무가 더 노래를 좋게 만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 랩 춤 다좋은데 이걸 제니가 함 진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너무 좋아 원래 팬은 아닌 머글에 가까운데 약간 내가 멋대로 제니한테 원하던 탑여솔로서의 그것임 ㅋㅋㅋㅋㅋ 옛날에 효리 언니한테 바라던 것처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잘생김보다 이쁜게 더 큰거같은 남돌 누구라 생각해?
20:19 l 조회 1
투바투 일본 카페 모델? 콜라보? 떴는데
20:19 l 조회 1
주연 팬미팅 잡았다..
20:19 l 조회 1
아 이준영 박지훈 이거 봐 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3
사람은 끼리끼리 어울린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닌게 정몽규=홍명보 진짜 끼리끼리다
20:19 l 조회 2
보이미츠걸 내게 다가 와~ 1
20:18 l 조회 5
하츠투하츠 유하 닮앗다는말 들으면 대부분 기분 좋겠지?????
20:18 l 조회 3
ㅎㅇㅂ 화장안하고 보낸건가??1
20:18 l 조회 39
투바투 편의점만 가면 키 체감 되긴한다
20:18 l 조회 7
우리 판 정병들 제발 알아달라고 마플 쓰는 거 짠함1
20:18 l 조회 12
직캠판 망해서 몇천몇만만 사도 상위권되고 그거 몇푼 하지도 않아서
20:17 l 조회 16
직캠 전부 2위 됐다는 글부터가 날조네4
20:17 l 조회 56
얘들아 나는 8강 간다
20:17 l 조회 21
차쥐뿔 보는데 디에잇 이 분 되게 다정하다
20:17 l 조회 9
하 커버곡 너무 도영님과 나의 이야기
20:16 l 조회 21
정병들 왜 그러고 사는 걸까? 1~4번 이유 골라줘2
20:15 l 조회 19
최애 과자 엄마손파이인 사람 없나4
20:15 l 조회 11
갓비움 효과 좋아?6
20:15 l 조회 22
여돕여 나 ㅌㅇㅌㅍㅁ는 싫었는데 저 단어는 좋았음
20:15 l 조회 15
지오디가 투바투 8년차란 거 들은 반응 진짜ㅋㅋㅋ3
20:1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