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53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6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렇게 보여주면 당연히 떨어지지않나...?? 초등학생들도 그렇게 하면 떨어진다는거 알거같은데 거의 90도로 꺾어서 들이대다가 떨구고 아이쿠 하는거 너무 아방수같고 공수치와서 못보겠음

다른애들이야 뭐 알빠 아니긴 한데 요즘 내 최애도 그럼... 안그랬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ㅠ 일단 음식 아깝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왜 그걸 일부러해.. 너무 예민하게 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진짜 그렇게 드는데 안떨어질줄 안다는거야...?? 그게 더 심각한거같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보여주는데 집중 초점 맞추면 그럴수도 있지 ㅋㅋ 그걸 꼭 태클걸어야되나 싶네 예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태클 건적없는데 그냥 내가 보기에는 일부러 하는거 같아서 부끄럽다는거지 주어 깐것도 아니구...
카메라를 내리거나 살짝만 기울여도 다 보이는데 냅다 90도 꺾는게 이해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과 별개로 볼때마다 내가 다 아슬아슬해보이긴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부러 한다고? 인성파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럼 그렇게 드는데 다 안떨어지겠거니 하는거야...?? 그게 더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너무 꼬인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게 다 공수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넌 어떤 인생을 사능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일부러인지까진 모르겠는데 그렇게 기울이면 떨어진다는걸 모르고 조심성없이 행동하는게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붙어있는 레터링케이크도 많아서 그런거 생각하고 보여주다가 떨어뜨리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수치는 아니고 그렇게 하면 당연히 떨어지는데 굳이 하는게 답답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방송중에는 신경 써야할 거 많아서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진심으로 세상을너무꼬아보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지 알아 그냥 잠깐 사진 찍고 바로 들면 되는데 일부러 떨어질 때까지 그러고 있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아니고 떨어질때까지 들고 멋있죠ㅎㅎ 하고있는게 너무ㅋㅋㅋㅠ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살짝 기울이면 모르겠는데 진짜 확 기울이면 답답해 일부러라기보단 쟨 왜저러나 답답해죽겠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노렸다 이런쪽은 생각안해봤고 어디 모자른가? 까지 생각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모자라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건가봐ㅋㅋㅋ 그래 진짜 일부러 그러진 않겠지 좀 바보같아 보여서 그렇게 생각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ㄷ 이생각 ㅋㅋㅋㅋ 일부러는 아니겠지만 조심성없는거 보면 한심
국물있는 음식 기울이고 이러는거랑 같은 맥락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진짜 싸패도 아니고 누가 일부러 그러겠어 그냥 답답해서 그런가보다 내가 워딩을 잘못말했네ㅋㅋㅋ 암튼 그런거... 왜 저렇게 들지 싶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영상으로 볼땐 그걸 왜 그렇게 들어!!!!했었는데 내가 아무생각없이 사진찍다가 떨궈보니까 아 이렇게 되는거였구나..싶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윗면이 사진에 나와야하니까 기울인건데 떨어지고나서 아차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부러는 아닌것 같은데 답답하긴 해 조심성 없는 초등학생 보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는 케이크만 세번 떨궈서 일부러 저러나 싶었어ㅋㅋㅋ 처음 떨궜을때 반응 귀엽다고 말 많아서 그랬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우 세번이면 이제 조심 좀 하는게 좋겠다 음식은 소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근데 뭔 느낌인지 알아 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부러 라기 보단 진짜 '보여줘야겠다' 여기에만 초점 맞춰지는 바람에 생각못한게 아닐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쩌다 그 생각을 하게 된진 모르겠는데 내가 생각해봤는데 일부러는 할 수 없을거 같아 케이크가 치우기 쉬운 그런 것도 아니고 일부러 떨어트려야겠다 이 생각은 안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가 똑같은 방법으로 세번이나 떨궈서 그렇게 생각들었나봄 보통 일부러 그러진 않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답답하긴함 그렇게 보여주면 당연히 떨어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문이 말은 좀 쎄긴한데 기울이면 떨어진다 이 생각을 못하나? 라는 느낌을 받은적이 있긴 함 다들 케익상자 받고 조심히 들고 집에 오잖아 왜냐 고정 안되있는거 뻔히 알고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똑같이 세번 떨군거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긴 하겠다ㅋㅋㅋㅋ 근데 진짜 케익이 아까워ㅠ 답답하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끔 케이크 관련해서 꾸러기처럼 구는 거 공수치 포인트 있긴한데 사진 찍을땐 그럴만하다고 생각함 그런 케이크 크림이 무겁고 사진찍을라면 걍 잘보여줘야지!만 생각나서 정신팔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살짝 adhd일수돜ㅋㅋ(당사자성) 진짜 말도안돠는실수반복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월드컵 진출 경우의 수 빙고판
16:02 l 조회 1
성찬영 진짜 투명하고 귀여운 게
16:01 l 조회 2
멤버들 캐릭터 파악하기 가장 좋은 컨텐츠가 뭘까?
16:01 l 조회 1
A멤이랑 B멤을 조합으로 밀거나 붙여주면 그룹인기도 오른다는거
16:01 l 조회 6
타장르 덕질하느라 잊은 최애 보러 탐라 열었는데
16:01 l 조회 12
내돌 팬들은 여기 정병 탓 왜 하는지 모르겠음 2
16:01 l 조회 22
넴드가 나 팔로우 한 것 같음 와
16:00 l 조회 14
연준이 노래 세곡 스포뜸 들어봐2
16:00 l 조회 10
내가 볼땐 지가 싫어하는게 진짜 올까봐 그게 싫어서 지래 마플 타는걸로 보임4
15:59 l 조회 27
내일도 빙고하면 투빙고2
15:59 l 조회 27
지금 빙고현황 아케됨?????4
15:59 l 조회 45
야외행사,공방뛰는 익들아 이거 사자1
15:58 l 조회 33
03 04들 치과 안 간지 오래됐으면 가봐...
15:58 l 조회 73
덥비씨 때 어케했지 진짜1
15:58 l 조회 15
신카이 마코토 재난 3부작중에 최애작품 뭐야?7
15:57 l 조회 29
아니 유튜브에 뜨는 쏘니 인터뷰 못보겠다...
15:57 l 조회 28
옌스로 언플중임?3
15:57 l 조회 26
스코틀랜드 우리땜에 탈락위기인거야??2
15:57 l 조회 60
옌스 여론 현실…3
15:56 l 조회 270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6
15:56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