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렇게 보여주면 당연히 떨어지지않나...?? 초등학생들도 그렇게 하면 떨어진다는거 알거같은데 거의 90도로 꺾어서 들이대다가 떨구고 아이쿠 하는거 너무 아방수같고 공수치와서 못보겠음
다른애들이야 뭐 알빠 아니긴 한데 요즘 내 최애도 그럼... 안그랬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ㅠ 일단 음식 아깝기도 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렇게 보여주면 당연히 떨어지지않나...?? 초등학생들도 그렇게 하면 떨어진다는거 알거같은데 거의 90도로 꺾어서 들이대다가 떨구고 아이쿠 하는거 너무 아방수같고 공수치와서 못보겠음 다른애들이야 뭐 알빠 아니긴 한데 요즘 내 최애도 그럼... 안그랬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ㅠ 일단 음식 아깝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