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74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4
이 글은 1년 전 (2025/3/13) 게시물이에요
타돌 내려치거나 머리채잡고 바이럴 돌리는게 아니고 걍 노래좋다는 말만 영원히 되풀이하던데ㅋㅋㅋㅋㅋㅋ 유튜브나 슨스에 광고 까는건 중소에서 좋은 곡 들고나와서 홍보하려면 그거라도 해야지,,, 요즘 역바를 너무 봐서 걍 저 정돈 회사가 열심히한다 정도로 보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대기업도 다 하는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노래도 좋고.. 라이브도 잘 하드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남의 머리채 잡는것만 아니면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부터 회사가 노래는 참 잘가져온다 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대기업도 바이럴 하는데 팬이 많으니까 그냥 팬이 쓴글 같은거지 바이럴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긴 노래 좋다고만 돌려서 개웃김ㅋㅋㅋㅋㅋ ㄹㅇ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국멤이 메보, 노래 좋음 이런거만 주구장창 나오던뎈ㅋㅋㅋㅋ 근데 ㄹㅇ 노래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중소에서 할 수 있는 최대의 홍보 아니냨ㅋㅋㅋㅋ 일 열심히 하는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타돌 터치 없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 좋다고 돌리는데 진짜 노래가 좋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근데 너무 많이 나온다 이런 글 많긴 하더라
노래 좋은 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 소속사에서 저런거안하면 직무유기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속사로서 당연히 해야 할 정도를 지켜서 잘 돌리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이럴 안하는데가 어딧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건 해야지ㅋㅋㅋㅋ 홍보입니다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근데 뭐 바이럴 심해서 거부감들어하는 애들도 이해는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퀄로 바이럴 돌리는 거 같운데 솔직히 좋아서ㅋㅋ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노래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좀 티나게 많이 나오는 거 빼고는 괜찮은 것 같아
바이럴로 노래 들었는데 좋기는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많이 나오긴 하는데 노래 좋아서 기분 나쁘진 않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바이럴도 노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ㄷ 괜찮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대형도 바이럴 하는데 중소도 해야지 그리고 타돌 언급만 안하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바이럴 돌릴 때 타돌 머리채만 안잡아도 ㄱㅊ음 그리고 이 팀음 노래가 진짜 좋긴해서 거부감도 별로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그리고 아까워서 더 바이럴 돌리면 좋겟음 노래 ㄱ좋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바이럴 해줘서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방금 들어봤는데 좋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진심 유튜브 볼때마다 나오는데 노래 냥좋음 들을때마다 오 좋다 이러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노래좋긴해ㅋ 자꾸 보이니까 익숙해지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인식해본적없는데 본문같은건 귀여운데 자신감있어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1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1
6:04 l 조회 38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
5:57 l 조회 32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63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27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8
5:42 l 조회 99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34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36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10
5:32 l 조회 42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1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52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53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77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2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38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48
나의최애...버블.. 6
4:35 l 조회 109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74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35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