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돌 내려치거나 머리채잡고 바이럴 돌리는게 아니고 걍 노래좋다는 말만 영원히 되풀이하던데ㅋㅋㅋㅋㅋㅋ 유튜브나 슨스에 광고 까는건 중소에서 좋은 곡 들고나와서 홍보하려면 그거라도 해야지,,, 요즘 역바를 너무 봐서 걍 저 정돈 회사가 열심히한다 정도로 보임
| 이 글은 1년 전 (2025/3/13) 게시물이에요 |
|
타돌 내려치거나 머리채잡고 바이럴 돌리는게 아니고 걍 노래좋다는 말만 영원히 되풀이하던데ㅋㅋㅋㅋㅋㅋ 유튜브나 슨스에 광고 까는건 중소에서 좋은 곡 들고나와서 홍보하려면 그거라도 해야지,,, 요즘 역바를 너무 봐서 걍 저 정돈 회사가 열심히한다 정도로 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