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74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8
이 글은 1년 전 (2025/3/13) 게시물이에요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동안고등학교 김홍중

* 방송부 출신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명신고등학교 박성화

* 댄스동아리 부장 출신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정윤호

* 학생회 출신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인천포스코고등학교 강여상

* 드론동아리 출신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최산

* 찬송동아리 출신 (무교인데 선배 요청으로 입부)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수주고등학교 송민기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정우영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수락고등학교 최종호




종호 제외 전원 데뷔 전 졸업


tmi

1. 종호는 수능날 수능을 다 치고 매니저님 오토바이를 타고 엠카 생방을 하러 갔다

2. 99즈는 졸업식 시즌에 미국에 춤을 배우러 가서 졸업식을 못 갔다

3. 대신 막내 종호의 졸업식 때는 멤버 전원이 함께했는데 사녹 직후라 얼굴이 개빡센 상태로 감

[잡담] 에이티즈 고등학교 졸업사진 | 인스티즈

당시 사진


대표 사진
익인1
어?동안고???나 동안고나왔는데 안양출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양토박이임 지금도 본가는 안양임 안양fc 팬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찾아보니까 동네사람이네 반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어제 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교인데 찬송동아리 들어간거 개웃기네 아ㅋㅋㅋㅋㅋㅋ 우영은 연습생이였겠지? 저때 이미 연예인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호 제외 전원 고등학교 재학 중일 때 처음 연습생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산군 너무 차카니 웃음 짓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다들 너무 착하게 생겼어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애기들이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대에서는 엄청 쎄게 보였는데 다들 왤케 순둥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귀여웤ㅋㅋㅋㄱㄱ착해보여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포스코고?? 거기 공부잘해야 가는곳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부모님이 가수 반대하셔서 빡세게 공부해서 포스코고 가고 거기 다니면서 연생했던걸로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홍중씨 완전 똑똑애 같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도 똑똑해 부모님이 외고 진학을 원하셨을 정도인데 갑자기 중학생 때 음악에 빠졌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지금이랑 똑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애들 졸업사진 달란트 미쳤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생답고 넘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최산 순둥하게 생겻다 지금은 안 그런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도 생얼은 엄청 순딩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앗그래??ㅋㅋㅋ기엽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들 학교생활 개열심히 했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최산 후배였구나...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기들 너무순둥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ㅇㅇ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나같이 순둥하고 풋풋하고 무해하고 고대로네 우리티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녹하고 막내 졸업식간거 너무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왤케ㅋㅋㅋ 애기냐ㅋㅋㅋㅋ 당연함 애기 시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애기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진만 봐도 하나같이 건실한 학창시절을 보낸 게 티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3
5:40 l 조회 14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1
5:31 l 조회 25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31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37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46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2
5:24 l 조회 51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80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2
5:15 l 조회 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3
5:08 l 조회 57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6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9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25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4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4
4:44 l 조회 114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9
4:43 l 조회 104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62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56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43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6
4:34 l 조회 201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2
4:3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