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가 무반주에 불러보라고 다른 곡 시킴근데 에스파야 그거 내일 이벤트곡인데…🤦♀️시바 앵콜 반주틀고 불렀다고 무반주 포에버시킴 아 황당해 그거내일꺼라고 pic.twitter.com/qPRGOdL49N— 페플 (@Pp_ffle) March 15,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