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여태까지 쳐 울면서 정주행 끝내고 리뷰 찾아보는데 내 예상 밖으로 다방면으로 평이 안 좋았네... 내가 드라마를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ㅋㅋㅋ (슬의생1인가 2가 마지막이었음) 뭔가 요새 걍 어떤 거든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면 재미가 없다고 생각해서인가 싶은 생각도 듦....| 이 글은 1년 전 (2025/3/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여태까지 쳐 울면서 정주행 끝내고 리뷰 찾아보는데 내 예상 밖으로 다방면으로 평이 안 좋았네... 내가 드라마를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ㅋㅋㅋ (슬의생1인가 2가 마지막이었음) 뭔가 요새 걍 어떤 거든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면 재미가 없다고 생각해서인가 싶은 생각도 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