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초네임드들과 찍덕들이 현타왔다고 함
타가수 리스닝 파티도 가고 하는데 왜이렇게 소통은 안오냐고 너무 섭섭하다고 덕질 힘들다고 엄청 하소연 중이네
그걸 다른 듣보팬들이 네임드 패고있고
신기한게 방탄이나 르세라핌 팬덤은 오히려 똘똘 뭉치고 있는데 여긴 분열 일어나네
|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초네임드들과 찍덕들이 현타왔다고 함 타가수 리스닝 파티도 가고 하는데 왜이렇게 소통은 안오냐고 너무 섭섭하다고 덕질 힘들다고 엄청 하소연 중이네 그걸 다른 듣보팬들이 네임드 패고있고 신기한게 방탄이나 르세라핌 팬덤은 오히려 똘똘 뭉치고 있는데 여긴 분열 일어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