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17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1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안아주자
대표 사진
익인1
저 글 풀버전이 더 눈물남ㅠㅠㅠ 안허줄래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https://x.com/FIM_YJ/status/1901541919076851756
혹시 글 전문 궁금한 사람 있을까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해주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진 사람이 쓴 너무 슬픈 글.... ㅠㅜ 전문 읽고왔는데 참 숙연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슴이 막 아픔....윤진 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땡스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잘쓴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바야 글 개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풀버전 보고싶은데 어디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 올려줬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잘쓴다.. 어디서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궁금해서 전문 읽고 왔는데 확실히 책 많이 읽은 티가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원할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슬프다 이렇게 노래 들어주고 응원해주는 사람이 많으니 힘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랑해… 난 너희로 인해 살아가 너희도 그랬으면 좋겠어 윤진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원해요! 좋아하는 사람도 많다는 걸 언제나 기억하고 활동하길 바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르세라핌 응원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진 솔직히 첨엔 그렇게 관심없었는데 볼수록 매력있고 알아갈수록 멋진 사람 미래가 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원해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윤진이는 항상 열심히 잘 하고 있지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 정말 잘쓴다 심정이 확느껴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글은 안달고 다녔지만 난 윤진이 늘 호감이였오....... 글도 잘쓰고 매력있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르세라핌 화이팅 타팬이지만 난 늘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르세라핌 뭔 일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ㅎㅇㅂ일 때매 욕 개먹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라이브 논란도 잇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라이브, 고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멋있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책 많이 읽고 생각이 깊은게 티가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단단해지는 과정을 보는 것 같아…ㅠㅠ 윤진 르세라핌 늘 응원하고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선플 오백개 남기러 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 잘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은진이는 진짜 글을 참 잘 쓰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웅 맘아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윤진이 항상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 응원해 윤진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단하다 이번 활동 잘 되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진짜 멋있는 사람임 그래서 르세라핌을 응원하게 돼 더더 잘되고 많은 사랑 받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글 잘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본문만 보고 많이 힘든가 걱정했는데 전문 보니까 잘 이겨내고있어보여서 다행이다 요즘 모두 조롱과 악플이 범람하는데 다들 쉴드라고 비난받아도 많은 악플 속 따듯한 댓글 하나 달 수 있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윤진이 너무 응원해주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르세라핌과 그 노래들을 좋아했는데 ㅋㅊㄹ,ㅎㅇㅂ ,고3 일이 일어났을 후 좋아하는 마음이 굳건했다고 말할 수 없지만 속에서 한 편으론 꿋꿋히 일어서길 바랐었는데 그 모질고 힘들었던 시간동안 그래도 그들만의 방식으로 성장한것같아, 정말 기특하단말을 할만큼 내가 대단한 사람은 아니지만 정말 기특하다고 말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번 타이틀곡 가사 좋더라 내가 나로 살 수 있다면 재가 된대도 좋다는 부분이 르세라핌 답기도하고 멋있었음 너무 과하게 까여서 오히려 응원하는사람들도 많다는걸 알았으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수치심과 의심..ㅠㅠㅠㅠ 도 넘는 조롱당하는 거 보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화이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작년에 르세라핌 멤버들 도 넘게 조롱당하고 욕 먹은 거 생각하면 그저 버틴 것만으로도 대단한 거라고 말해주고 싶음.. 나였으면 절대 못 버텼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르세라핌 화이팅 이야 진짜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윤진이 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누가뭐래도 난 르세라핌좋아함 르세라핌의 음악과 무대가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다는거 꼭 기억해주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윤진이와 르세라핌을 늘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윤진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진짜 윤진이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윤진아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ㅠㅠ...........팬 눈물난다ㅠ..... 그래도 좋아 이렇게 표햔해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염색 절대 안하고 한색만 하는 최애 둔 팬 있음?
23:07 l 조회 2
씨간장보다 짧은 미국역사에 저거 안배우면 뭘 배움?1
23:06 l 조회 7
미국 사는익들아 진짜 케이팝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
23:06 l 조회 5
저 직원들 한국계 미국인 교포면서 다 기독교임?
23:06 l 조회 7
너네 최애 이번달 버블 몇번 옴?1
23:06 l 조회 14
아니ㅋㅋㅋㅋㅋ 이제는 역이민
23:06 l 조회 17
아 외국팬들 나댈때 왤케 꼴받지
23:06 l 조회 9
정국 쩐다
23:06 l 조회 24 l 추천 1
빅뱅 멤버십 코드가 선예매 등록코드 아니야??ㅠㅠ2
23:06 l 조회 5
토론토에서 태어나 7살(초등학교 1학년)까지 살았고 7살부터 12살(중학교 1학년)까지는 미국 뉴욕에 거주했다
23:06 l 조회 36
주어랑 별개로 미국에 아시안 극우 개많아
23:05 l 조회 16
현실에서 데못.죽 청.려 류.청우 같은 사유로 군복무/면제라고 팬들 뽕차하면4
23:05 l 조회 25
유료소통앱 최대 며칠 유기 당해봤어?7
23:05 l 조회 24
예매해둔 콘서트 가기 싫은데1
23:05 l 조회 23
더 소름인거 2020년도에도 남부연합기 셔츠 입은 슴돌3
23:05 l 조회 124
올데프 1주년파티 개판난리났네 미쳤나ㅋㅋㅋㅋ3
23:04 l 조회 79
미국에서 6년살았고 캐나다에 만14살까지 살았대2
23:04 l 조회 79
혹시 자주쓰는 카드 오래써서 카드 번호가 지워진건 어떻게해? 나만 카드번호 지워져?
23:04 l 조회 10
무슨플임?2
23:04 l 조회 34
동양인들이 미국에서 극우인거3
23:0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