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33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취준하는 백수 컴활 공부해야하지만 강의 구매해놓고 하기 싫어서 밍기적 거리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난 호캉스 간다 캬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백수에 취준준비중이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미안 같은 처지였구나! ㅠㅠ 우리 둘다 힘내자! 좋은 곳에 취직할 수 있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괜찮아!ㅋㅋㅋㅋ하루 정돈느 쉬어도 되지않을까 쓰니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럴까 근데 밀린 공부가 많아서 해야 할듯 ㅋㅋㅋㅋㅋㅋㅋ ㅠ 익이니라도 호캉스 잘 다녀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무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 내 미래 같아서 암울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해야하는데 헌재 때문에 집중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효 내 미래도 나라도 이 꼴이니 어떻게 살아가야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 오늘 하루 지나면 주말까지 이틀 남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하다가 여기 들어옴ㅋㅋㅋㅋㅋㅋ 근데 헌재 소식 봐서 또 빡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여 어그로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기사 지멋대로 바꿔서 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헌재 결과 기다려(커피를 팔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 좋은 결과 나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교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생이시군요 힘내십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퇴근하고 밥먹는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간근무하셨나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출근해서 여기 구경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시면 일 하러 가겠네 파이팅 하십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나 8시반 출근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 ㅠㅠㅠㅠㅠ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의 들으러 가야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익아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듣기 싫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가기 시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해야지 어뜨케 ㅠㅠㅠㅠ 돈 아깝자너 하 근데 나도 듣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팟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치과가야함 청소도 해야하고 빨래도 에이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일이 많구나 힘내 없어서 빈둥거리는 것보단 낫잖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기시러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인간이란 왜 일을 해야할까 안하고 놀 순 없는 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깐 몸이. 부셔지는것도 견디면서 영고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출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팟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출근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수인 나는 출근하는 익들이 그저 부러울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서관 왔는데 헌재소식 빤히 보는중...빨리 선고 plz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리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기 걸려서 밥 먹고 30분 후 약 먹으려고 기다리는 중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며칠 전에 몸살 나서 힘들었어 요새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더라 힘내 약 먹고 푹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응 글쓴이도 열공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미는 뚠뚠 언제나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 뚠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엔 그 노래 좋아했는데 요새는 좀 서글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출근준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팟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공강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켓.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백수... 공부해야 하는데 미루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출근해서 인티부터 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일어나자마자 인티부터 키는데 이거 인티 중독인가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월루 중...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월루하다가 오늘 오후반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차 쓰면 집에서 쉬겠네 부럽구만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출근해서 업무 미루고 인티함;ㅋㅋㅋㅋㅋ곧 일하러 다시..가야겠ㅈ;ㅣ...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심히 다녀오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취켓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 아 진심 하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지나고 이틀만 버티면 주말이야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독서실에서 공부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집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퇴근하고 운동가야 되는데
퇴근만 하고싶고 운동가기싫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오늘 하루 쉬면 되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하는중... 저번주 여행갔다와서 더 일하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진짜 일하기 싫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앨범, 포카 등등 정리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방정리 해야하는데 귀찮다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1
라이즈 의상 컨셉은 계속 힙합이야?
20:24 l 조회 7
미야오 힛엠 힛늠 히틈 히템
20:24 l 조회 4
엔시티위시 노래 졸라 감다살1
20:24 l 조회 16
와 연옌들 수익 진짜 대박이구나 이번에 뷔 컴포즈재계약 73억4
20:23 l 조회 58
핸드폰 배터리 소모도 빠르고2
20:23 l 조회 21
언더커버 셰프 이거 너무..사기치는거 아님?1
20:23 l 조회 39
불호평 보는 것도 싫으면 커뮤 꺼라 하는데4
20:23 l 조회 38
아 짜증난다 왜 우리 왼 맨날 자기 씨피 들러리로 쓰냐?
20:23 l 조회 24
유치원교사인데 이때싶이 아니라 진짜 애 아빠가 화났다는 전화 안하셨으면 좋겠어..7
20:23 l 조회 25
선풍기 안 쓰고 코드만 꼽아둬도 당연히 전기세 들겠지?1
20:23 l 조회 13
팬덤내에서 내 최애가 조롱롤임ㅇㅇ2
20:22 l 조회 46
난... 추첨제가 진짜 싫다.......
20:22 l 조회 27
아 지금 짹 실트 개웃기네1
20:22 l 조회 108
96퍼 넘었고 자살할게9
20:22 l 조회 170
바퀴벌레가 갑자기 말하면서 살려달라면 살려쥼?13
20:21 l 조회 48
회사가 바이럴을 오지게 못하는데2
20:21 l 조회 73
너네 칸사이 쟈니스 주니어라고 알아..?2
20:21 l 조회 23
sm하면 요즘 위플래쉬 겟어기타 << 이렇게 띵곡인듯4
20:20 l 조회 81
너네는 최애랑 사귀고 싶음?15
20:2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