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인걸로 봤었는데 지금 가입해서 들어갔는데 왜 안뜨지?구독하기들어가면 그대로 스탠다드 99000원인데원래 팝업으로 뜨는거야?ㄱㅅㅎ땜에 내려간건가... 왜 뭔데 안되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