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71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느낌이 완전 페이커상인데 순둥한 느낌 전혀없고 옷 스타일이나 비트박스 스타일 전부 약간 페이커가 흑화한 느낌이야ㅋㅋㅋㅋ
근데 또 자세히 보면 전혀 안 닮았는데 무쌍에 안경 쓰고 동그란 얼굴형 때매 계속 그렇게 느껴지는듯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렇게 돈 안 쓴 아이돌 뮤비는 처음봄11
06.27 22:20 l 조회 841
뭔가 세정이 아이오아이 현역 때랑 뭔가 달라보여1
06.27 22:20 l 조회 249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6
06.27 22:20 l 조회 260 l 추천 5
왜 서양팬들은 일부러 피부거칠게보정한거를 좋아하는거야??2
06.27 22:20 l 조회 50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14
06.27 22:20 l 조회 758 l 추천 11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1
06.27 22:19 l 조회 15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6
06.27 22:19 l 조회 83 l 추천 1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06.27 22:19 l 조회 14
업보빔을 좀 긍정적으로 믿음9
06.27 22:19 l 조회 114
아니 재민이 망고나시
06.27 22:19 l 조회 30
오 미친 재현잇는 127 자컨 올라왓네 오예1
06.27 22:19 l 조회 39
나 취향 소나무인지 봐줘3
06.27 22:19 l 조회 18
엑소 구사즈 자컨 뜬다1
06.27 22:19 l 조회 19
걍 플 모르고 컬러렌즈 얘기 나와서 이때싶으로 하는 말인데4
06.27 22:18 l 조회 74
아니 남미 애들 키배뜨다가 지 사진 올리는거 너무 웃김8
06.27 22:18 l 조회 163
이상원 보핍보핍 실트 오른거 웃기다7
06.27 22:18 l 조회 99 l 추천 6
남돌 취향이 소나무는 아닌 것 같아
06.27 22:18 l 조회 51
나는 내돌 너무 문댄 보정 사진보단 차라리 적당히 날것의 사진이 나은거같음3
06.27 22:18 l 조회 19
아 오늘 127 자컨 웃겨서토할거같음2
06.27 22:17 l 조회 79
성찬팬들아 잠깐 들어와봐12
06.27 22:17 l 조회 239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