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10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어디에 홀린거같긴함.. 아님 가스라이팅 당해서 ㄹㅇ그게 맞다고 생각했거나ㅇㅇ 뉴진스는 당사자라쳐도 매니저 퍼디 기타 스탭들은 다 엔터업계도 좁은데 어케 그럴수가있는지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스탭은.... 그렇게 보기 어렵지 않을까 민희진 사단이잖아 어쨌든 내 윗 사람이 나가면서 그냥 같이 나가는 경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은... 그런다고 대기업(엔터내에서)을 나가진 않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팀으로 같이 움직이면 그럴수 있지 않아? 팀으로 한꺼번에 스카웃하고 나가고 들어오고 이런 경우 많잖아 아래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그게 비슷한 급의 회사로 옮기는거면 말이 되겠지만 아니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이 온 상사가 나가니까 나가고 싶었나 보지.... 부대표도 바뀌고 대표도 바뀌고 퇴사하고 일하던 환경이 달라져서 나갔는데 이게 이상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아있는것도 가시방석이니 따라나간단 선택지랑 그당시 뉴진스면 베팅해볼만도 하고 독자노선 가능할꺼라 생각했겠지
뉴진스가 신드롬급이었으니 방시혁과 빅히트가 한거 우리도 할 수있다 도 있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가서 독자적으로 활동할꺼라고 생각했고 이번 홍콩도 그렇게 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가 나가니까 일자리도 계속 될거라고 생각하고 설마 직장 잃겠어? 했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가 연예인이면 이런 순간에 정병와? 아니면 돈보고 참아?
8:37 l 조회 1
와 알고리즘 돌았네 뭐 검색했는데 바로 인티에 광고로 뜸
8:36 l 조회 4
젭티 예능 IP들 다른 방송국에 팔았으면
8:34 l 조회 13
나 마운자로 어제 맞고 오늘 2일차거든
8:33 l 조회 41 l 추천 1
누가봐도 공수 기준은 사실 거의 피지컬로 정하는 거잖아 2
8:31 l 조회 22
보넥도 윗집 아랫집 멤버가 누구야?1
8:30 l 조회 40
이번 주 JTBC 예능 싹 다 결방이네4
8:29 l 조회 189
밤에는 무서워서 아침에 심괴봣는데 백곡지
8:28 l 조회 28
와 왜 사람들이 메시 메시 하는지 알겠다
8:28 l 조회 27
오늘 하루도 다들 파이팅
8:27 l 조회 4
용산 씨지비 오늘 무인 누구 있어?
8:27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앤더블 장하오, '꼬꼬무' 첫 출격…'4년만 재출연' 소유도 함께13
8:25 l 조회 93 l 추천 6
정보/소식 원호, 7월 새 앨범 컴백 확정…"녹음 등 마무리”
8:25 l 조회 27
익들아 너넨 어떤 연옌이 고향같은걸 알게된 이유로 더 친근해진적 많아? ㅋㅋ4
8:24 l 조회 48
나도 내 씨피 왼른 인생왼 인생른이라 생각하긴 하는데 4
8:22 l 조회 37
러브버그 미쳤냐고2
8:20 l 조회 166
내가 지금 내 남돌 좋아하는 이유가 각자의 캐릭터가 확실해서거든
8:20 l 조회 52
젭티 파산하면 냉부는 어케 됨..?1
8:20 l 조회 184
문명의 이기만 사용 할 줄 아는 지능 낮은 그런 그런 거 같음
8:20 l 조회 10
정보/소식 최유정, "비장의 무기”로 컴백…싱글 2집 전곡 직접 썼다
8:20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