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1찍인 나보다도 더 이재명과 민주당을 사랑하는거같아근데 이자식들 언제부터 파란당이 된 거임? 지들 손으로 빨강 택했으면 색깔 지켜주세요. https://t.co/tfVlTfaNzY— 토끼: 건강과 평안을 (@lokithorloki) March 24,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