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2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태안 기름 유출 사고
때처럼 다같이 힘 합쳐서 기적을 이루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된다면 집 복구 작업도 꼭 하고 싶음 나는 터전을 잃은 게 제일 마음 아파... 한 순간에 집이 다 없어진 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ㅜㅜ
그래도 사람이 있으면 일어설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그랬으면 나 경북주민이라 이번 사태가 너무 아프다 평생 남을 그을음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목일이 그러라고 있는 날이긴 한데 진짜 이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목일에 나무 심어ㅡ러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은 생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산불 진화되고 얼마 후부터 나무 심을 수 있나 한다면 심으러 가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라도 하면 나도 친구들이랑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이제 4월이면 백수다.. 나무 열심히 심을 자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지역은 불 거의 다 꺼져서 이제 모여서 수습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전에 산에 강아지들 뛰어 놀게 해서 씨뿌리는거 했었음! 우리 강쥐 가서 신나게 놀고 하루종일 뻗으심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이거도 너무좋은 방법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허거걱서 너무 귀여워!!! 우리 강쥐도 데리거 가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하면 좋겠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태안 때도 복구 불가능이라고 했는데 진짜 국민들이 만든 기적이었음 각 지역에서 다 모여서 기름 닦고 기름 걷어내고 이번에도 가능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 식목일에 나무도 심고 복구도 하고 여러 행사들 크게크게 했으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나무 다 타서 산사태 걱정돼ㅠㅠㅠㅠ 나무 심기 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같이 하면 좋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나 경북 영주 사람인데 일 그만둘거여서 내려가있으려고! 뭐라도 도움 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명피해랑 문화재 소실만 더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좋다 하면 갈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요즘 계속 붐업되고 있는 웹예능 윤성원 PD 운영채널
15:03 l 조회 1
콘때 무대에서 사진 찍을때 좌석에 멤버 이름 적으면 맘 아프더라
15:03 l 조회 1
내 본진은 언제쯤이면 해외붐올까.......
15:03 l 조회 10
와 왜퀴들 피부색 가지고 지.랄 떠는거 진짜 정신병자들같다
15:03 l 조회 7
진짜 ㅌㅇㅌ에서 붐와봤자 정병만 많아짐1
15:03 l 조회 12
여돌 빠는 입장에서 경계해야하는 이미지 중 하나가 남자 싫어하는 이미지? 이거 같음1
15:03 l 조회 11
ㅌㅇㅌ 개짜증나는 점
15:02 l 조회 5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5
15:02 l 조회 29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58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10
15:01 l 조회 72
오늘 춥다3
15:01 l 조회 9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3
15:01 l 조회 52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2
15:01 l 조회 24
헐 지금 부산 19도야3
15:00 l 조회 58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1
15:00 l 조회 13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
15:00 l 조회 21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8
15:00 l 조회 80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20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2
14:59 l 조회 16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