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1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2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우..한덕수 오니깐 고맙다는 산불 피해 주민들 | 인스티즈


난 모르겠다 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나서 집이 다 탔는데도 한덕수 오니깐 너무 감사하다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핀트 못 잡는애들 많네ㅎㅎ 아니면 알바들인가?
탄핵에서 돌아왔으니까 수고하셨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관심 가져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경상도 이해가 안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대체 뭐가 수고했다는 거야? 저기까지 와 준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핵에서 돌아왔잖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ㅋㅋ 같은 경상도 사람으로써 너무 창피하고 한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니 경상도 사람 아니지? 이철우도 왔다가고 홍준표도 계속 왔다갔다 하고 있어 정치 때문 아니고 지금 사람들 터전 잃어서 하는 거야 정치병 환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와주신게 감사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수고를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ㅎㅎㅎ어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다하다 이젠 참사 피해자들까지 조롱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신기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는 피해 안입어봐서 모르겠지 조롱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조롱하지마 생각없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눈웃음부터 떼라 진짜 싸가지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참사 피해자들 좀 냅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황당하긴 하네.... 지금 그 지역으로 가야 할 살수차 어디에 쓰고 있는지 알고 하시는 소리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분들은 지금 집이 없어졌는데 살수차 정치 뉴스 볼 정신이 없지 않을까 2찍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분들 입장에선 지금 국가 통수권자가 와서 직접 봐주시는데 뭐든 감사하지않겠냐.. 뭐 이런거까지 조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정치병자들 정신이 어케됐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3 그냥 정치에 너무 매몰된 듯 쓰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 떠나서 그래 저분들이 정치적으로 한덕수 지지하기 때문에 수고하셨습니다 한거라해도 뭐? 지금 화재 피해자들 영상 들고 와서 뭐 어쩌라고? 나도 참사랑 분리해서 본다면 이해못할 상황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이긴한데 지금 상황에 그걸 분리할 수 있음? 정치병자맞음 지금 조롱해달라고 들고오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황 절박해서 누구라도 오면 감동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참사 피해자들 입장에선 정치인이 와서 관심 가지면 감사허다는 인사하는 게 당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피해보상 제대로 해달라는 의미지 고맙고 감격해서가 아니라 본인들 피해보상 잘해달라고 그 의미로 감사하다고 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해자들은 좀 냅둬라 한덕수고 나발이고 정치인 누구든 내려와서 뭐라도 좀 하는척이라도 저 사람들한텐 희망임...
피해자들 입장으론 내려오지도 않는 지역구 정치인들보단 나은 상황일걸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건 저럴 수 있지않아? 저런 사람이 와야 뭔가 해결 되는 거 같잖아 어쨌든 지금 국가에서 제일 높은 사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핀트 못 잡는애들 많네ㅎㅎ 아니면 알바들인가?
탄핵에서 돌아왔으니까 수고하셨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관심 가져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영상 원본이 뭔데?? 탄핵 언급이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정치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고 많았다는게 웃기긴 하네..ㅋㅋ 진짜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좀 당황스럽긴 하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진짜 뭘 수고했다는건지 모르겠긴함.. 감사합니다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가 아니라 수고하셨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이게 정치적으로 읽히긴 함 뭘 수고했는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가 아니라 오시느냐 수고하셨습니다 이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피해자들한테까지... 참.... 그놈의 정치적 신념이 이렇게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양쪽 사람들은 우리쪽이 하면 괜찮고 다른쪽이하면 잘못이고 이걸 매번 반복하면서 싸우느라 하루하루가 심심할 틈이 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정부에서 산불 대처하는 꼬라지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쟤라도 와야 나머지 콩고물 얻으려는 정치인들도 뭐 하려는 시늉함 그리고 피해입은 주민들한테까지 일일이 의미 분석하고 정치 프레임 씌우고 이런 짓 좀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솔직히 다 알잖아? 저 수고했다는 게 탄핵때문에 수고했다는 말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먼 곳 오시느라 수고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다 타고 이재민 텐트에 왔는데 그때 정치인이나 대통령 오면 보통은 우리 이렇게 어렵다, 잘 살펴 봐달라 아무리 정중해도 이런 말이 나오지 문제 해결이 된 게 아무도 없는데 그냥 왔다고 "수고하셨습니다"말 나온 적 단 한번도 못봄. 반대로 ㅇㅈㅁ이 ㅎㄱㅊㅅ 직후 ㅁㅇㄱㅎ 현장 방문했을 때도 잘 살펴봐달라고 했지 "수고했다"는 말은 절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영상 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웃는꼬라지 봐…집다타고 피해규모 어마어마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게 낄낄대며 웃는 거로 보임? 왜 애꿎은 참사 피해자들한테 들 정치병 돌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피해자들을 뭐라했어? 한덕수가 한게 뭔데. 뉴스나 제대러 하라고 정부에서 뭐라도 해야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2찍하고 왜 싸워.........그냥 무시해 2찍은 답도 없다 지금 시점에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뭐가 2찍이래 또 괜히 분란 만들지마 피해자들이나 여기서 뭐라하는 사람들 2찍이라고 조롱하고 싶은 맘도 없음 그냥 한덕수가 꼴보기 싫을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치인만 욕해야함 국민끼리 기분 상하고 욕해봤자 저 인간들은 그틈만 파고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지간 해라 좀 정치병자가 누군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울 아빠도 이런거 보고 경상도 혐오 생겼더라...근데 본인도 경상도 출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쟤가 뭘 수고해... 대체..... 본인들이 더 수고하셨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정치병자들 징글징글하다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민주당편이지만 저거 가지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민주당 국힘 다 싫어
근데 지금 정신 없는 산불 피해 주민분들한테
정치적 잣대 들이밀지 말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피해자들이 수고했다는데 니들이 뭔데 그걸 가지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조롱까지 함?
정치문제만 들어가면 다들 혈안이 되어서 집단 광기에 휩싸이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여긴 싹다 불타도 영원히 국찜 찍는다니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그러세요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
22:40 l 조회 2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4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22:39 l 조회 4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
22:39 l 조회 13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
22:39 l 조회 7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13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13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3
22:38 l 조회 18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2
22:38 l 조회 8
원빈 반바지 넘 좋다1
22:38 l 조회 26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6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1
22:37 l 조회 11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25 l 추천 5
여기 혹시 세무사익 있어..?1
22:36 l 조회 39
트레저도 위버스 디엠 오픈하넹2
22:36 l 조회 8
아니 남미애들 진짜 교육 수준 박살났구나..3
22:35 l 조회 117
걍 지금 돌이랑 옛날 돌 비교하는것도 옛날 사람이고8
22:35 l 조회 59
내본진은 메보가 실력도좋고 2 3세대급이라 걍4
22:34 l 조회 88
요즘은 반팔티 유행인게 뭐야??3
22:34 l 조회 52
정병발사 맞으면서 아닌척 하는거 개웃기게
22:3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